달콤한이야기/보석글상자

우공비 자습서 3학년 2학기 세트가 나왔네요.

토모케이 2013. 7. 21. 22:34

와오, 방학이네요!

^^*

ㅠㅠ...

(엄마들은 이 심정 아시죠?ㅋㅋ)

 

더불어, 1학기 성적표도 나왔어요.

으윽... 그동안 알아서 하겠지하고

놓아두었던 부분이 다 모자란 부분으로 되돌아와 있네요.ㅠㅠ

 

음...2학기 때는 아이에게 조금 더 신경써야할 부분인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심기일전하는 마음으로...

 

짜잔...2학기 우공비 자습서 를 딱! 준비했습니다.

 

음...^^*아이는 우공비만의 특별 부록 공부달력부터 차지하고 앉았네요. 

 

 

작은 거 같아도,

아이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막연한 2학기를  준비할 수 있게 해 주는 것 같아요. 

 

 

벌써부터 뒤에 붙은스티커 붙여 달라고 조르네요.^^*

 

 

 

 

4권이 하나의 세트처럼 들어있는데,

예쁜 투명가방에 넣어져 있어서 무슨 선물 받아요.^^*

요즘은 정말 문제집도 패셔너블하달까요...

 

 

앗! 아이가 사회를 가지고 가버려서

사진에서 빠졌네요.

 

사회 넘 어려워요.

저희 때도 이렇게 어려웠었나요?

아이들 쫌 불쌍해요..이번엔 미리 예습 좀 집에서 조금이라도 해야 겠단 생각이...

 

이번 구성중에서는

지난 학기에 너무 마음에 들었던 5분 쪽지시험과 함께

계산 비법책이 정말 최고에요.

 

요것 한권이면,

두자리수 덧셈부터, 곱셈, 나눗셈까지...

그동안 부족했던 수학 기본을 탄탄히 점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부록으로 받은 브로마이드는 벌써 아이방에 턱 붙여 놓았어요.

TV 앞에 붙여놓는 것이 더 효과적이려나...ㅠㅠ

 

 

딱 3학년 수준에 맞게 그러면서도 핵심만 딱딱 뽑아놓은 연표 보이시죠?

우공비의 내공을 엿볼 수 있어요. 

 

 

숨은 그림 찾기 같은 속담 알림 브로마이드도 마음에 쏘옥~

 

그래도 지난 학기에 이어 우공비 자습서 집에 놓아두니,

방학 시작이 조금 마음에 놓이네요.

 

예습도, 복습도, 쪽지시험도, 기본도

저희집에서는 일단 우공비 자습서가 시작이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