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Bye!아토피!/아토프라젠트라 서포터즈

나만의 필수 육아용품 Best5

토모케이 2011. 6. 29. 10:30

 

 

아이가 학교에 들어가,

저도 초등학생 엄마가 되어보니

아이에게 필요한 것들이 늘어갑니다.

 

그.래.서!

뽑아 본 저의 초등 1년 엄마 필수 육아용품 Best5

 

 

Best1. 전자사전

 

아이가 영어공부를 시작했네요.

음...

제가 더 모르는 단어가 많습니다.

인터넷 사전이 잘 나온다고는 하지만,

그때그때 찾아 발음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유용하네요.^^*

닌텐도같이 생긴 것이 간단한 게임도 할 수 있어

아이도 좋아해요.

 

 

Best2. 건강식품 

갑자기 바뀐 환경 탓에 아이가 많이 피곤해 합니다.

키도 좀 걱정되고요.

밥도 밥이지만, 영양제 하나씩은 필수가 되어 가네요.

 

 

Best3.컴퓨터 

사실 저를 위한 휴식시간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학교 숙제나 학습을 위해서도 이용되고,

아이 친구들 사이에서도 대화가 통하려면 조금은 아이도 할 줄 알아야 한다고 하네요.

 

 

Best4. 레고/케이넥스 

가위질이나 종이접기 등 손 동작, 집중력을 키울 수 있는 놀이기구가 필요해요.

아이의 인성 발달이나 스트레스 해소에도 유효하니

엄마, 아빠 함께 해 보세요.

 

 

Best5. 아토피 전용 보습 크림 

황사/방사능비 아이들 크는 환경이 참 안 좋았던 한 해입니다.

아이들 피부도 면역력, 보호력을 높여주는 제품이 꼭 필요했습니다.

아토프라젠트라는 아토피용 보습 제품으로 세척에서 강한 보습까지 담당해줘

엄마로서 한결 마음이 놓이는 제품이에요.

 

 

앗...그러고 보니 책이 빠졌네요.

아들! 담부터는 책 좀 읽어보장^^*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