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미녀(味女)는 배고파

옥천농협 <한눈에 반한 쌀>, 추천해요~

토모케이 2012. 6. 5. 13:25

 

 

<미즈모니터-옥천농협 한눈에반한쌀 공동이벤트 체험상품을 제공받아 리뷰하였습니다>

 

푸하하...

미즈모니터에서 반가운 체험 제품이 나왔어요.

바로, 옥천농협 <한 눈에 반한 쌀>인데요.

이거 이거 저희 집에서 원래 먹던 거랍니당.

ㅋㅋ

 

제가 이 제품을 처음 구매한 이유는

입 짧은 저희 집 남자들 밥 좀 잘 먹여보자고

검색 끝에 찾아낸 제품인데요...

 

10kg 기준 딴 제품에 비해 3~4천원, 비싸게는 1만원 정도 가격 차이가 나서

살 때 고민을 많이 한 제품이기도 해요.

 

하지만, 결과는 대 만족...

윤기 자르르한 것이...

며칠 밥통에 두어도 밥맛이 변하지를 않아요.

 

찰진 밥의 제맛이라고 할가요?

 

ㅋㅋ

 

 

 

이번에 체험으로 온 제품은 1kg짜리에요.

나름 알차게 먹었더랬죠.^^*

 

뒷면에 턱하니 1등급 마크가...

역시...^^* 믿을 수 있는 제품이죠.

음...아쉽게도 유기농은 아닌 것 같아요.

 

 

 

요것이 씻기 전 쌀의 모습..

구슬 같은 것이...어떻게 티 하나 없답니다.

 

막 밥이 되어 밥통에서의 한 컷. 김이 많이 서리네요. ㅋㅋ

 

탱글탱글..

군침 돌아요.

 

일부러 밥을 조금 남겨 밥통에 두어 보았어요.

그동안 저희 식구는 냄비밥을 ...ㅠㅠ

 

보세요. 밥알이 살아있고,

오래 밥통에 둔 밥 특유의 노란색이 없죠?

수분감도 여전하답니다. 

 

마를 기미가 안 보이는 옥천농협 <한 눈에 반한 쌀>.

제가 반할 만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