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백스테이지(100%STAGE)

[투니버스][막이래쇼4] 불금파티에 다녀와서

토모케이 2013. 1. 12. 16:17

 


막이래쇼 : 무작정탐험대 시즌4

정보
투니버스 | 금 19시 00분 | 2013-01-11 ~
출연
김동현, 낸시, 노태엽, 신동우, 현승민
소개
집, 학교, 집, 학교... 매일 똑같이 흘러가는 단조로운 일상! 공부 때문에 지치고 스트레스 받는 우리들... 우리도 할...

 

2013년 1월 11일 왕십리 CGV에서

막이래쇼 : 무작정탐험대 시즌 4, 불금파티가 있었습니다.

 

투비버스 사이트에서는 광고를 통해

VIP 초대(대개 유명아역들이었음) 외에 50가족이 초대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저는 뭐 그랬으나,

아이의 열광적인 반응으로 ㅠㅠ 당첨.

(저희 아이 투니버스 후원 레고타워 때 퍼스트브릭으로 뽑혔던 남자아이인지라...

 사연이 먹어 주었던 듯.^^*)

 

 

가족친구네 아이들까지 아이 셋을 데리고 왕십리에 도착.

행사는 5~7시부터라고 했지만,

3시에 도착했습니다.

다른 집 아이들이 늦게 도착했지만, 번호는 28, 29, 31(?)

100번대 선물까지 무난히 받고...

애 타게 입장만 기다렸더랍니다.

 

사실 대기 의자도 없고,

300여명의 사람들이 로비에서 몇 시간을 기다리니

대기 하는 일이 쉽지 만은 않았어요.

 

제발 다음부터는 행사전문 대행사라도 쓰시던지,

아예 좌석번호표를 나눠 주시면...이런 일은 없을 듯.

 

그래도 아이들은 중간중간 막이래쇼 멤버들이 나타나면 사진 찍어대느라

신이 났답니다. 

 

 

드디어 행사 시작.

엠씨분들께서 늦은 착석에 짜증이 난 부모님들과 아이들을 잘 위로해 흥이 나게 도우신 듯.

 

 

 

 

저까지 신청을 했지만, 사람이 넘 많더라고요.

그래서 전 자리 양보하고 나가려고 했는데,

계단에 앉으라고 해서 앞으로 쭉 내려가 계단에 앉았는데...헉!

옆에 문 메이슨이...

에공 귀여워라...잠시 우리 아이들을 잊고.ㅠㅠ

 

사진 하나 찍어도 되냐니까 요렇게 귀여운 포즈를.

손 흔들리는 이 이모를 용서해줭, 메이슨 ㅠㅠ 

 

 

연출진들 소개. ^^;; 먄해요, 뉘신지 모르겠어요.

 

 

기존 멤버와 뉴 멤버들의 소개가 이어졌어요.

 

김동현, 낸시, 노태엽(별명인줄 알았네요^^;;), 신동우, 김도현, 현승민, 박시은...

 

 

낸시양 더 예뻐지는 듯.

 

 

 

 

새로운 시즌도 미리 쫌(?) 보여주셨어요.

중간에 끊겨서 아이들 아쉬움이 넘 컸죠. ㅋㅋ

 

 

요 맨 끝에 박시은 양은...

박남정 씨 딸이라고 하네요. 

박남정씨 출연에..ㅋㅋ..아줌마인 전 더 좋았습니다.

박시은 양, 노래를 정말 잘 부르더라고요.

아이다운 노래여서 더 좋았어요.

 

 

요건 100명 안에 들고 파티복장이라고 준 선물.

제 가방안에 파티용품 가득이었어요.

저희 아들 빨간 반짝이 넥타이, 조끼에 선글라스까지 꼈는데..

베스트 드레서 상은 안 주시더라고요. 입구의 누나만 넘 좋아하셨더라능 ^^;

전 빨간 가발 쓸 용의까지 있어서 가져갔는데...ㅠㅠ

모자의 끼를 무시하시다니요.

 

 

 

요건 의자 팔걸이에 붙어있는 당첨권으로 당첨자 50명에게만 준 선물.

저희 아이 건 아니고...옆에 앉은 지인분 것 촬영만 했어요. 

 

보이스키즈 용품이 굿 ^^*

아이들은 참석자 모두에게 준 다이어리에

멤버들 사인이 있다고 좋아했습니다.

 

아이고...저는 삭신이 이곳저곳 너무 아파요.ㅠㅠ

그런데, 아이들 내년에도 꼭 부탁한다네요.

오늘 아이들 호응도를 봐서는 문메이슨 멤버 될 때까지 막이래쇼 할 거 같다능.ㅠㅠ

 

 

하. 하. 하....피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