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미녀(味女)는 배고파

[쁘띠첼][미초] 피부독소 없애는 과일발효초 디저트

토모케이 2013. 6. 16. 20:58

 

 

날씨가 참 덥네요...

시원한 거 하나 먹고 싶은데

요즘 살이 너무 쪄서요.

 

단 거 많이 먹으면 피부도 칙칙해지고...

이럴 때 피부도 생각하면서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짜자 잔~~~

 

 

 

집에 마침 체험단 선물받은 쁘띠첼 미초도 있공.

^^*

 

전 갠적으로 쁘띠첼 미초 석류 넘 좋아라 해용.

 

 

 

색깔이 선명한 것이 눈으로 먼저 마시게 되는 미초예요.

과일 100% 발효초기 때문에 요런 색이 날 수 있죠.

 

 

뒤 성분표시를 보니,

비타민 C 도 미네랄도 정말 많네요.

 

자그만치 석류 5~6개를 먹은 효과!!! 

 

과즙에서 와인으로 다시 식초로,

다시 한번 발효초로 변하는 것이라니...

 

과일의 끝판...과일의 여왕초네요.♡

 

 

 

쁘띠첼 미초 샤벳 만들기

자...의외로 쁘띠첼 미초 샤벳 만드는 방법은 ^^* 간단해요.

 

1. 사이다 : 미초 = 3 : 1 로 섞어 베이스를 만듭니다.

  (위 사진은 색깔을 좀 짙게 하려고 제가 2:1 로 만들어서 살짝 맛이 강해요.)

 

2. 살짝 얼립니다.

 

 

3. 포크로 부숩니다.

   (빙수기로 얼음을 가셔도 됩니다. 저는 소량만 만들거라 그냥 포크로 쿡쿡)

 

4. 미리 설탕에 재워 역시 살짝 얼려둔 복분자를 준비합니다.

    (요건 솔직히 안 얼리셔도 되용~~)

 

 

5. 고운 미초 얼음 위에 복분자 절임을 살짝...

 

 

 

6. 짜잔~~ 완성! 완성!

 

 

보세요~~ 밖에서 파는 디저트 안 부럽죠?

 

건강에도 피부에도 훠~~~얼씬 좋겠죠?

 

미초로 더운 날에도 맛있는 거 챙겨먹는 토모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