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일리]향으로 완성하는 클렌징오일

토모케이 2013. 9. 8. 23:36

 

 

최근 일리 토탈에이지 바디로션에 홀릭중인 제가

새로 등장한 일리 토탈에이지 클렌징 오일 샘플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샘플이라도 너무 알찬 용량이죠? 

 

 

 

전속 모델이신 전지현 씨 넘 이쁘신 듯...

아무래도 전지현 씨의 탄력있고 우아한 피부 때문에

일리에 더 끌리는 것 같아요.

 

 

일리 클렌징오일의 특징은

충분한 양으로 마사지하듯 사용하는 것이네요.

 

 

 

샘플 용기 뒷면에도

사용법과 주의사항, 보상법 등이 있어서 믿음이 가네요.

 

 

 

자 손바닥에 따랐을 때의 형태에요.

약간 노란빛이 돌지만, 투명하다는 말이 더 맞아요.

 

우아하고 편안한 향이 정말 풍부해서

놀랐어요.

 

향에 먼저 만족스러웠답니다.

 

 

 

파우더를 바른 제 피부 (음...메이크업 상태라기엔 좀 민망하네요.)

 

 

 

사용설명서에 있는 것처럼 2분간 충분히 롤링을 해 주었더니,

화이트헤드가 빠지고 피부결이 정리되는 것이 느껴져요. 제 피부 번들번들하죠?

여드름인지 각질인지 롤링하는 동안 하얗게 떨어져 나오는 것들이 미비하게 있어요. 

 

 

아이라인도 확실히...

포인트 클렌징 할 필요 없어서 편리해요.

 

물을 조금씩 묻히는 유화과정을 못 보여 드려 아쉽네요.

물 세안 후에는 좀더 보실보실한 제 피부를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피부결도 확실히 맑아지는 것을 느꼈어요.

 

단, 저는 지성피부인지라 클렌징폼을 후에 해 주는 것이

조금 더 상쾌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제품설명 

 

제가 자극이 심한데, 트러블이 없어 봤더니 역시...

무 미네랄 오일, 무 동물성 성분, 무 인공색소, 무 실리콘 제품이네요.

신경 정말 많이 쓰신 것 같아요.

 

 

효능, 성분 

 

 

일반적인 클렌징오일 하면

비싼 수입 제품을 많이 썼는데,

이젠 한방 제품 쏙쏙 들어간 일리 제품 써야겠어요.

 

얼굴에 보약 바르는 느낌이에요.

 

 

 

사용법 

가격이나 품질면에서 둘 다 만족스러운

좋은 제품 찾은 것 같아 반갑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