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보석글상자

[신사고 쎈][4-2] 수학 문제집하면!

토모케이 2014. 8. 24. 22:43

[신사고 쎈][4-2] 수학 문제집하면!

 


초등 수학 4-2(2014)

저자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출판사
좋은책신사고 | 2014-07-01 출간
카테고리
초등학습
책소개
1. 초등 과정의 모든 수학 문제를 총정리 교과서와 익힘책은 물...
가격비교

 

주변에서 먼저들 쎈 좋다고 하셔서

수학문제집은 고민없이 고르고 있는 편이에요.

 

 

에고 이 두꺼운 걸 애가 언제 푸나 싶다가도,

이렇게는 해야 수학의 기본이 착실히 쌓인다 생각하고

이번 학기에도 마음 단디(?) 먹고 출발합니다.

 

 

표지에 QR코드를 통해서 인터넷 강좌 사이트에도 바로 접속할 수 있으니,

선택적으로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쎈은 늘 기본적인 문제에 탄탄히 제 갈길 가는 문제집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일단 학업성취도평가를 위한 시험지 형식 문제가 앞면에 똬악.

 

기본다잡기와 기본 문제로 아이 혼자 공부하기에도 부담이 없어서

엄마입장에선 더 좋은 듯 해요.

 

그 다음에는 유형 뽀개기로 충분한 문제를 만나보고,

 

응용 도전하기로 조금 어려운 서술형 문제도 꼼꼼히 살펴볼 수 있지요.

 

단원마무리 문제는 2회에 걸쳐 있어서,

단원평가할 때 유용할 것 같네요.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거의 10일 단위로 실천할 정도로...^^*

 

마지막으로 경시 대비 평가 문제까지 확실히 챙겨주면서 끝나는 쎈.

 

공부 시작한 건 아닌데, 있으니 든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