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미녀(味女)는 배고파

[광동 알찬콩 두유 제주오곡] 맛도 디자인도 예쁜 두유 제품 소개해 드려요!

토모케이 2015. 10. 30. 13:06

 

 

 

두유 제품 건강에 좋은 것은 다 알고 있지만,

 

1.레시틴, 기억력 향상 및 두뇌발달에 효과적

2.이소플라본,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역할(갱년기증상 완하, 멜라닌 색소 억제)

3.올리고당&식이섬유, 포만감

4.사포닌, 지방 분해에 도움

5.단백질, 근육 유지

6.칼슘&철, 뼈 건강 도움

 

특유의 비린내와 그 강한 단맛 때문에

저희 집 식구들은 별로 좋아하는 제품이 아니에요.

 

 

 

그런데 광동에서 새로 나온 제품은 무언가 살짝 다르네요.

(OB 모니터 회원이라고 감사하게도 보내주셨어요. 활동한지도 오래되었는데 세심하셔라~^^)

 

 [주요성분]
두유액(대두고형분7%이상, 수입산), 말토올리고당, 화이브로우즈에프90(식이섬유), 백태농축액, 대두유(수입산), 카라기난 등

[용량/규격]
190ml 팩, 200ml 병

 

 

각종 곡물이 가득한 것은 물론이고 올리고당까지 첨가되어 있네요.

건강에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그래도

선식 느낌이 나면 또 맛이 없을텐데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너무 고소하고 지나치게 달지도 않은 것이 딱 저희 집 식구들 입맛에 맞았어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어쩐지 광동 알찬콩 제주오곡 이 디자인 상까지 받았네요!

 

 

 

무려 레드닷 어워드라니...ㅎㄷㄷ

 

 

제주도의 상징물도 잘 들어있고

깔끔한 그래픽이 제품의 웰빙 느낌을 톡톡 잘 살려주어 받은 것 같아요.

 

 

 

 

마시면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속이 든든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겐 건강한 식사 대용도 가능하고요.

저...저도 대용식으로 먹어보려 했지만

맛있어서 너무 많이 먹는다는 단점이...

 

성장기 아이들한테 건강 간식으로 이보다 좋을 순 없고요.

 

무엇보다 아침 거르는 우리 불쌍한 가장..

남편의 소중한 아침이 되었답니다.

 

차게 먹어도 맛있고,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하게 마셔도 좋답니다.

 

제품 케이스가 유리여서

밥통에 넣어뒀다 따뜻하게 먹기 편리해요.

 

에고 에고 이렇게 맛 좋고 먹기 편한 바람에

순식간에 제품이 떨어져서

리뷰할 것도 남아나지 않더라고요.

 

잉~

 

주변 분들과 나눠먹고 싶어서 저는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쿠팡에서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ㅋㅋ...체험 상품, 직접 사서 여러 번 먹었다는 것만큼

보증하는 내용이 또 있을까요?

 

 

욘석이 바로 광동 알찬콩 제주오곡 짝으로 먹은 녀석이고요.

광동 알찬콩 제주오곡 떨어지는 것 아까워서

자기 혼자 먹겠다고 설쳤던 녀석입니다.

 

앞으로 저는 이왕 마실 두유라면 건강과 맛을 위해

웰빙두유, 광동 알찬콩 제주오곡 꼭 챙겨 먹을 듯 합니다.

 

힝~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파는 곳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