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세상이야기

[리큐미니겔 드럼] 센스있는집들이선물로 추천하는 원더우먼 세제!

토모케이 2016. 1. 20. 16:16

 제가 직접 사용해 보니

같이 사용하고 싶더라고요!

 

요즘 제가 리큐미니겔 드럼을 정말 잘 쓰고 있는데,

나눔 할 기회가 있어 정말 반가웠어요.


일단 일반 세제의 1/3만 써도 효과  좋고 덩치가 작으니,

손목이 안 아파 좋았어요.


첫 번째 선물 받은 이는!!

이번에 새로 세종시로 이사간 아는 언니에요.


제가 세종시까지 간 건 아니고요.

세종시에서 잠깐 올라오셨길래, 마음을 전했어요.

세종시가 아이들 공부 시키기도 좋고, 도서관도 크고 좋은데,

물가가 비싸 마침 딱인 선물이 되었답니다.


정말 좋아하시면서, 이쁜이 포즈~~^^*


사용해 보고 좋으면 서울에 혼자 있는 형부 오피스텔에도 놓아야 겠다고 하시네요.

작은 사이즈에 벌써부터 홀릭!

이래저래 센스있는집들이선물 로 최고!네요.


여담인데, 그날 집에 아이 친구 엄마들이어서 여러 분이 한꺼번에 오셨어요.

모이신 김에 애경에서 나오는 세제들 자랑하다가

아웃도어 울샴푸도 함께 자랑드렸더니,

이런 것도 있냐며 여러 분이 찍어 가셨답니다.

좀더 광고하셔도 좋을 제품 같아요.

 

다음은 저희 친정 엄마입니다!

에고고...

늘 시집간 딸 살림 못한다고 AS 해주러 오시는 분이에요.

저희 집에 있는 리큐미니겔 이미 보신 터라,

턱하니 믿고 먼저 드렸답니다.


감사의 선물로도 최고인 듯 합니다.

울 친정엄마의 손목도 지켜줘! 원더우먼 세제, 리큐미니겔!




다음으로 제 사비를 털어서...

(리큐미니겔 4개 받았는데,

여기저기 챙기다 보니 모자르더라고요.)

스키장에 함께 놀러온 아이아빠 동창 가족들에게

쫘악 돌렸더랍니다.

 


스키 타러 나간 인원이 반이고

남아있는 인원은 응팔하던 시간이라...ㅋㅋ

 


사진은 친조카같은 아이가 대표로.

뚜껑에 따라 쓰는 리큐미니겔 사용법 설명하느라 몸 터지는 줄 알았답니다.

한 언니는 리큐를 별로 좋아하는 않길래

더 강력해진 리큐미니겔만의 차별점을 잘 설명해 드렸답니다. 

 

 

 

이래저래 이쁜 세제, 리큐미니겔!

빨간색이 드럼용!

파란색이 일반용!

 

 

 

초고농축 세제로

몸에 나쁜 파라벤, 인산염, 형광증백제가 없는 착한 세제로

마음 편히 할 수 있는 선물이기도 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