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미녀(味女)는 배고파

밤샘 피로에도 반짝 기운이, <정관장 활기세트>

토모케이 2010. 9. 24. 23:54

제가 워낙 체력이 바닥이라,

결혼 전 회사 생활 할 때도 기운이 반짝 나는 제품들을 좀 즐겨 먹었더랍니다.

 

고려** 의 앰플 제품을 주로 먹었었는데,

정말 신기하게 기운이 반짝  나거든요.

 

--;; 마약 든 거 아닌가 의심하기도 ㅋㅋ

 

 

 

 

 

 

그런데, 정관장에서도 비슷한 제품이 있었지 뭐에요.

구성도 식물성이라 더 좋고, 일단 반가웠습니다.

 

 전 부치느라 너무 힘들었다는 신랑 먼저 먹여봤더니, 의외로 먹기 편하다고 하네요.

 

구성은 위에 보시다시피,

활기력이라는 앰플형 제품과 활기단이라는 화제품 10개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나씩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박스에 들어있는 요 길쭉한 두껑같은 거 잘 못 들어간 거 아닙니다. ㅡㅠ

제품 꼭지에 끼워서 힘을 줘 옆으로 누르면 바로 밀봉된 두껑이 열리거든요.

 

진하고 부드러운 액체 쭈욱 들이키시면 되겠습니다.

 

 

활기력

 

성인 1회 1병

20ml x 10병

 

홍삼농축액 5% 외

 

 

 

 

 

우황청심환 같은 이 환은 맛이 꽤 좋아요. 달달하고 고소한 게 저는 2~3개는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하지만 하루에 1개만 드셔야 되는 거 다 아시죠?^^*

홍삼의 좋은 성분이 똘똘 뭉쳐져 있고 유당이 함유되어 있어 맛도 부드러운 제품입니다.

 

 

활기단

 

성인 1일 1환 

3.75g X 10환

 

유당, 홍삼농축액 15.3% 외 

 

요, 정관장 활기세트는 정가 57,000원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