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Bye!아토피!/좋은사례(스크랩)

비염(콧속청소)에 좋은 함소아 청트리오

토모케이 2010. 9. 27. 23:03

이름은 좀 그렇지만,

유리아쥬 제품 쓰고 있는 저로서도

꼭 한번 써보고 싶은 제품이네요.

 

비염 !뿌리 뽑고야 말겠어!
선일이는 어렸을 적 잔병치레 없이 건강하게 잘 크는 아이였어요. 하지만 저를 닮아 늘 비염으로 고생을 많이 했죠. 환절기가 되면 어김없이 아침 저녁으로 킁킁거리고 답답함을 호소 했었어요. 비염이 오래 방치하면 성장과 학습에도 악 영향을 끼친다는 기사를 본 기억이 있어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 비염을 완치 하겠더란 생각으로 함소아를 찾게 되었어요.
호흡기 면역력을 튼튼하게 하다!
처음에는 2개월 정도 기준으로 호흡기 면역력을 키워주는 한약을 챙겨먹고 일주일에 2번씩 꾸준히 호흡기 치료,침 치료를 받았어요. 치료기간이 끝나면 집에서 관리만 철저히 해주고 환절기가 올 때쯤 다시 와서 한약과 호흡기 치료 등을 진행하였죠. 그렇게 1년 정도를 치료를 받고 나사부터는 확실히 환절기가 와도 비염 증상이 많이 줄어드는 게 눈에 보였죠. 한의원에서 이렇게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관리를 해줄 거 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더 늦기 전에 와서 치료를 받은 것에 대해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요. 전반적인 선일이의 체력까지 좋아진 것 같아 더 기쁘고요.
써보면 다 아는 청트리오의 매력!
비염이 있는 아이의 부모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평소 코 때문에 아이가 힘들어하면 참 속상할 때가 많아요. 특히, 코를 자주 만지거나, 밤에 잠을 잘 못 취하는 걸 보면 더욱 그렇죠. 호흡기 치료와 한약은 선일이의 면역력을 키워주는 치료 방법이었다면, 제가 추천하는 청트리오는 비염의 대표적인 증상을 치료해주는 똑똑한 한방 치료약 이였어요. 코가 약한 선일이와 엄마,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온 가족이 가격 부담 없이 다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고요. 바르거나 뿌린 즉시 코가 편안해지고 기침이 덜 나와 초등학생이라 자주 한의원에 나가기 힘든 바쁜 선일이에게 집에서도 손쉽게 치료 할 수 있어 정말 좋아요. 요즘처럼 아침저녁 기온 차가 느껴질 때, 외출이나 여 행 갈 때 빠지지 않는 친구가 된지 오래예요. 아이가 비염 때문에 고생하는 집이라면 꼭 강력 추천합니다!
선일이네 가족이 적극 추천하는 청트리오란?
함소아 청트리오(청비수,청비고,청인수)는 천연 한방성분의 약재로써 콧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고, 감기,비염 등으로 인한 코와 목 증상 완화에 좋습니다.
선일이 주치의 서초 함소아 신동길 원장님의 치료 노트
선일이는 처음 내원했을 때에 코가 뒤로 많이 넘어가고 눈도 잘 비비고 눈곱도 많이 끼며 특히 기침이 오래가는 타입 이였습니다. 진찰한 결과, 점막이 많이 붓고 누런 코가 많이 차 있는 상태였습니다. 침 치료와 한방호흡기치료, 한약치료, 청트리오(코에 바르고 뿌리는 한약)를 사용해서 코 점막의 부종을 가라앉히고 비염증상을 개선하기 위한 치료를 시작 하엿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치료와 관리를 잘 해주어서 성인까지 비염을 갖고 가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생활관리와 치료를 통해 더욱 건강한 선일이의 모습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