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미녀(味女)는 배고파

새로나온 피자헛 치즈킹 맛나네요.

토모케이 2012. 7. 10. 21:34

 

 

페이스북 이벤트로 만원할인 쿠폰을 받은 김에 시켜본

피자헛 치즈킹이에요.

 

고기랑 콩 들어있는 요것들이랑 고소하고 넘 맛있었는데요.

 

 

백미는 아무래도 크런치 외곽빵과

풍성한 필라델피아 크림 치즈였어요.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가 입안에 가득~~

라지 사이즈 한 판을 저 혼자 다 먹었더라는...

 

모짜렐라 치즈는 늘어나는 느낌보다는

달콤하고 졸깃한 느낌을 더 살려주고 있고요.

 

먹기 좋게 커팅이 여러번 되어 있어서 먹기도 좋았어요.

 

오늘 친정 아빠, 엄마가 오셨는데 요거 요거 시켜 드렸답니다.

아직 피자헛 홈피에서 사이즈업 행사중인지라

6000원 할인 받았거든요.

ㅠㅠ 그래도 요즘 피자 참 비싸네용.

 

뭐 그래도 나이 좀 있으신 저희 아빠, 엄마도 맛나게 드셨으니

남녀노소 특히 여자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합격점 피자라는  

생각이 드네요.

 

전 ^^* 늘어나는 살을 생각안하고 또 시켜 먹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