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보석글상자

[룩북영단어]아이도 엄마도 끼고 사는 영단어책

토모케이 2013. 2. 17. 23:19

 


룩북영단어(2013)

저자
진선주 지음
출판사
이토피아 | 2013-01-02 출간
카테고리
어린이영어
책소개
『원서읽는 룩북(LOOK BOOK)영단어』는 연상 기억법을 통한...
가격비교

 

 

에공 제 아들내미도 저를 쏙 뺀 모양입니다.

영어를 곧잘 하는 녀석인데,

어휘가 약하다고 선생님이 그러시네요.

ㅠㅠ억지로 할 수도 없고...

그러다가 아주 좋은 책을 만났어요.^^*

 

초등학교 고학년에 맞는 책이라고는 하지만,

어느 정도 기본 영어가 된 아이들도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야기식으로 어휘를 설명해 놓은 책이랍니다.

저 요새 주변에 요 책 권해주느라 바빠요.^^ㅋㅋ

 

 

내용을 보면 좀 엉터리 같기도 해요.

를루트가 떠있어서 플롯....^^; ㅋㅋ

 

말이 안 될 때도 있지만,

영어를 잘하는 사람은 모르는...ㅠㅠ

어휘가 잘 안 외워지는 저 같은 사람에게 딱일 것 같아요.

영어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도 그냥 재미로 한 번씩 단어 기억하는데 도움도 클 것 같아요.

 

함께 들어있는 CD는 노래와 게임이 있어 책 활용에 도움을 주죵.

 

저 이 책 화장실에 놓고 ^^;;아주 자주 보고 있어요.

아이를 위해 샀지만, 제가 더 잘 활용하고 있어

나름 만족이 크네요.

 

큰 기대없이 가볍게 읽고 활용하시면 큰 만족 얻어갈 수 있는 책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