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세상이야기

[삼성전자][버블샷3] 맘스데이 여유클래스에 다녀왔어요1

토모케이 2013. 5. 30. 18:10

 

 진정한 여유의 모든 것을 대접받다_

 

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 하우스 전경

 

2013년 5월 23일(목)
오후 2시부터 버블샷3의 특별한 시간이 펼쳐졌다.

 

뜻밖의 선물처럼
나는 버블샷3 맘스데이 여유클래스에 초대받았다.

 

행사장소: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에스톤 하우스

 

 

 

 

 

 

 

 


 

 

 

 

 

 

 

 

 

 

 

 

 

 

 

 

 

 

 

저...정말이요?

몇 번을 전화에 대고 확인했는지 몰라요.

제가 솔직히 파블도 아니고,

전 진짜 평범한 주부인데 혹시나 하고 신청한

버블샷3 맘스데이 여유클래스에 덜컥 초청을 받았어요.

 

맘스데이 여유클래스는

가사일로 지친 주부들에게 여유를 선물하는 행사예요.

버블샷3가 준비한 힐링토크로 이루어지는데,
총 3차에 걸쳐 행사가 진행되어요.

3차 응모가 진행중이니 하단에 응모창
꼭 눌러주세요.

 

ㅠㅠ 감사해라.

 

떨리는 마음으로 도착한

워커힐 정문 앞에서 기다리고 계신 직원 분.

 

후훗...훈남이셨다능.

 

 

 

불러주신 고급승용차를 타고 휙 도착한 곳은

에스톤 하우스.

 

워커힐이 이렇게 넓은 지 몰랐어요.

 

프라이빗 홀의 분위기도 최고였어요.

호텔리어의 서비스란 건 이런 거구나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고급스럽고 편안한 환영을 받으며 입장했답니다.

 

 

 

 

들어서자마자, 환한 꽃과 삼성전자 버블샷3 세탁기가 저를 반겨 주었습니다.

아~ 갖고 시포라.

 

건조에 물도 안 필요하고,

(솔직히 다른 세탁기 건조에 물 필요한지 첨 알았다능.ㅠㅠ)

 

건조 시간도 화악 줄고...

착하고 똑똑한 워너비 세탁기.

 

언젠간 요걸로 세탁기 바꾸리라 눈도장 쾅 찍고 왔답니다.

 

 

 

이렇게 보니, 인테리어적으로도

정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제품이란 더욱 생각이 팍팍 드네요.

 

 

 

 

음...음...세탁기에 빼앗겼던 마음이

다과타임으로...쑝쑝~~ 옮겨갔어요.

 

 

다이어트 중이것만...

^^;;

 

참으면 예의가 아니겠죠?

 

 

재밌는 행사도 있었는데,

세제를 사용할 때나 빨래를 건조할 때 있었던 에피소드를 적는 코너도 있었어요.

오~~

그러고 보니

살림 좀 한다 하면서 제일 사고 많이 쳤던 부분이 요 부분이네요.^^ㅋㅋ

 

 

 

정말 많이 모인 사람들.

네이버 파블들께선...ㅎㅎ...서로 아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인사하시느라 바빴답니당.

저로선 다들 첨 뵙는 분들이셨지만, 모두 친절히 반겨 주어서

더 버블버블한 자리였죠.^^♡

 

 

예쁜 센터피스도 한 컷~

 

 

클래스를 위해 준비된 재료들도 한 컷~

어떤 수업이 이어질 지 정말 궁금했답니다. 

 

 

자리로 가져온 간식들.

예쁜 자리인 만큼 예쁘게 먹고 싶더라고요.

어찌나 맛이 좋은 집에 와서도 눈에 아릿아릿 거린 간식들이에요. 

 

 

 

전체 진행을 맡아준 박지윤 아나운서.

얼굴도 작고 어찌 이리 조목조목 잘 말씀하시는지...

같은 아줌마라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네요.

 

 

 

Talk01(Waterless Class) 플로리스트 장웅조의 웰빙 실내환경 강좌 화분 만들기

 

첫번째 강의는 플로리스트 장웅조 님의

수생화분 만들기였어요.

 

 

프로필 사진에 비해...저는...

음..이분을 푸우로 만들었네요. 죄송 ㅠㅠ

 

실물은...프로필 사진에 더 가까우세요.

똑.같진 않으세요. ㅋㅋ (또 죄송 ㅠㅠ)

 

 

수업에 앞서

NASA가 뽑은 공기정화 식물을 알려주셨어요.

 

3위 대나무야자

 

 

 

2위 관음죽

 

 

 

대망의

1위 아레카야자 네요.

아토피 아이들 있는 집에 좋다고 해서,

유심히 들었어요.

 

 

 

자기 몸집의 200배 가량까지 부푼다는 수분젤.

 

 

정확한 이름이 있지만, 긴 이름은 모르겠고...

부풀었을 때 정말 예쁘네요.

 

모양이나 촉감이 꼬옥

타피오카 같아서, 집에 왔을 때 아이가 먹고 싶어 했어요.

 

 

 

 

손재주 없는 저도 힘들진 않았어요.

 

1. 바닥에 수분젤을 한겹 깔고

 

2. 그 위에 신고니움 2뿌리를 잘 나누 세웁니다.

 

3. 수분젤을 채웁니다.

 

4. 리본을 예쁘게 묶어 줍니다.

 

 

 

끝!

 

 

 

화분을 담은 용기가 락앤락이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려주시는 쌤!

 

덤으로 뚜껑까지 주신다고...ㅎㅎ

 

 

 

화분들이 쭈욱 늘어서니

숲에 온 듯한 상쾌한 느낌이 들더군요.

 

 

선물을 하나 더 주셨어요.

바로 수업 전 설명해 주신 공기정화 식물이에요.

어찌 제 맘을 아시고~~~

 

 

버블샷3 행사인 만큼

버블샷3에 대한 의문사항도 풀어주셨어요.

 

 

물을 아껴주고, 세탁량을 저절로 맞춰주는 기능들도 신기했지만,

세탁기에 대해 전반적으로 많은 이야기 또한 알게 된 시간이었어요.

 

인물 보고 뽑는 것 같은 삼성전자팀이네요.

 

 

ㅋㅋ..엄마 어디 가? 라는 동영상 보셨어요?

예쁜 후와 아빠의 버블샷3,

이불건조 노하우가 나온답니다.

 

이렇게 1부가 끝났어요.

2부 이야기, 곧 이어 들려드릴께요.^^*

 

 

*  이 글은 삼성전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http://www.bubbleshot3.com

 

2013 삼성전자 S데이 버블샷3 맘스데이 여유클래스에 초대합니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 하우스에서 즐기는 도심 속 여유 MC 박지윤과 함께 하는 버블샷3 힐링토크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