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헤라] 세라마이드 리치 바디 크림으로 촉촉한 변신!

토모케이 2013. 11. 17. 17:16

[헤라] 세라마이드 리치 바디 크림으로 촉촉한 변신!

 

흐흐...

아모레퍼시픽 프로슈머 커뮤니티를 통해서

받은 헤라 세라마이드 바디 크림,

수영 다니시며 바디크림 많이 바르시는 친정 엄마가 너무 탐내시는데요.

하나 선물 해 드려야 겠어요.

 

제품특징

 

반신반의로 사용해 보긴 했는데,

요거 정말 알게 모르게 개선 효과가 큰 듯...

 

확실히 알기 위해서 저는 다리 한쪽에만 사용했는데요.

 

일단 손에 짜 바른 상태예요.

 

 

단단한 제형이 눈에 띄죠?

이유는 모르겠지만,

요런 제형들이 은근 보습 효과가 높더라고요.

 

 

보송보송해진 제 손 보이시죠?

 

저는 겨울에 까만 스타킹 신으면

하얀 각질이 겉에 까지 비쳐질 만큼

각질이 심한 속건조 지성피부예요.

음...나이 먹으면서 점점 건성이 되어 가는 듯도...

 

 

크림을 바른 첫날입니다. 1일...

 

둘 다 쫌....^^; 부시시 하죠. 일어난 각질...ㅠㅠ

 

 

정말 오른쪽 다리 열심히 7일 발라줬더라는...

 

 

짜잔...7일 후 제 다리의 상태입니다.

한쪽 다리가 유난히 피부톤까지 밝죠? 피부광이 살아나는 느낌이예요.

 

 

 

무릎쪽을 보시면 더 확실히...^^ㅋㅋ

 

뭐 현재로선 제품에 무척 만족하고 있고요.

 

눈에 보이는 캡슐 성분이 보습기능을 정말 잘 끌어내고 있는 것 같아요.

 

이제 테스팅은 그만...

열심히 제 피부 구석구석 발라야 겠어요.

 

음...이래저래 하나 더 구매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