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LUSH][클렌저]렛 더 굿 타임즈 롤

토모케이 2014. 1. 20. 21:07

 겨울에도 맑은 피부를 원한다면?!

LUSH 렛 더 굿 타임즈 롤

 

 

 

 

LUSH 해피블로거 체험 상품으로 이번에 받은 제품은

특별함이 더욱 커진 <렛 더 굿 타임즈 롤>이에요.

 

(ㅠㅠ주소잘못으로 제품을 잃어버렸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피부에 좋은 시간을~~쯤 되는 걸까요?

 

제품 뚜껑을 여는 순간

모든 것이 무장해제되는 상큼하고 달콤한, 그리고 고소한 향을 가지고 있답니다.

 

 

 

클렌저 제품인 만큼 요즘이 더 인기예요.

오! 어쩜 좋아요.

 

그 인기가 어찌나 좋은지 홈페이지에서는 벌써 매진!!!

당분간은 만나기 힘들 듯....매장에서 주문해 찾아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제 요즘 피부예요.

지성피부인지라, 겨울에는 두터운 각질이...

피부톤을 화악 떨어뜨리죠.

 

 

요 때, 이  러쉬 렛 더 굿 타임즈 롤 을 쓰는 것이랍니다.

 

 

모든 피부용인만큼, 자극도 적어요.

 

 

LUSH의 렛 더 굿 타임즈 롤 에는

옥수수씨가루, 글릿린, 탤크, 옥수수가루, 옥수수오일, 향료, 옥수수, 치자추출물, 육계껄질가루

가 들어간답니다. 

 

불필요한 성분을 가장 배제한다는 것이 LUSH의 브랜드 철학인 것은 다들 아시죠?

 

옥수수 가루가 스크럽 효과가 있는 건 이번에 알았어요.

시나몬 향이 낭만적인 향을 자아내요!

 

 

 

자, 순서에 따라 사용해 볼까요?

 

일단

1) 얼굴을 먼저 물로 충분히 적십니다.

 

세안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거랍니다.

저는 폼클렌저 사용 후 헹군 후에 사용했어요.

 

그 후,

2) 손가락으로 허벌리즘을 강낭콩만큼만 손바닥에 덜어냅니다.

 

위 사진 만큼이면 되겠죠?

 

 

 

3) 물과 함께 걸죽하게 개어준 뒤, 얼굴 전체에 꼼꼼하게 바릅니다.

 

물과 함께 개어준 모양은 그리 ^^;;

보기 좋지 않아 PASS!!

 

얼굴에 발라주니 바로 각질이...조금 창피하네요.

그래도 열심히 부비적 부비적.

 

슈렉 팩 보다는 다소 사용하기 편하네요.

 

 

 

마지막으로 4)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헹궈줍니다.

 

보이시나요? 맑아진 피부!

피부톤도 살짝 상기된 것이 맑아진 느낌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

LUSH 렛 더 굿 타임즈 롤

 

도리어 겨울철 제 피부의 각질을 모두 모두 싸악 먹어 버렸네요~

 

[문의] 1644-2357 / lush.co.kr / facebook.com/lush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