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보석글상자

[동아전과] 깜짝선물 된 지구본 만들기 부록

토모케이 2015. 3. 22. 17:20

"

엄마도 아빠도 낑낑댔지만

가족과의 즐거운 시간 만들었네요!

"

 


동아전과 초등 5-1 세트(2015)

저자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출판사
동아출판 | 2015-01-20 출간
카테고리
초등학습
책소개
공부의 시작은 역시! 대한민국 대표전과 NO.1 동아전과! 탄탄...
가격비교

 

 

 

5학년이 된 우리 아들넴 이미 1학기 문제집을 샀건만,

전과는 꼭 따로 사달라고 하네요.

 

이 녀석이 공부를?^^키특해라 하고 있는데

...

엉엉

 

숙제 때문이라네요.

 

하긴 모.. 엄마인 저도 갑자기 숙제에서 해결하기 곤란한 문제 있을 때 

전과가 있으면 아이와 함께 찾아보기 좋은지라 전과를 따로 구매했답니다. 

 

 

 

짜잔~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한 전과가 도착했는데요.

여기저기 엄마들한테 물어보고 구입한 동아전과예요.

 

오...재밌는 부록 선물이 함께 도착했네요.

 

지구본 만들기인데, 부록 하나도 공부가 될 수 있는 꺼리라서 

동아전과가 정말 세심히 신경썼구나 생각했어요. 

 

 

잉? 전과는 오자마자 버림받고

- ㅠ또 엄마인 제가 챙기고-

잿밥에 홀릭중인 아들넴이에요.

 

 

와~ 엄청 많네요. 지구본이 이렇게 많은 조각으로 나눠질 수 있는 거군요.

한 눈에 보기에도 복잡해 보이는데 아이가 할까 싶더라고요.

 

 

 

그런데 왠 걸~~

이 녀석 근성있게 달려듭니다.

 

굿잡

 

엄마, 완전 감동이다. 아들.

 

손이 야무진 녀석이 아니라서 정말 한참을 끙끙대더라고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기특해서 아빠 투입입니다.^^*

아들녀석도 아빠가 도와주니 좋은가 봐요.

남편은 조각을 맞추느라 투지심 활활 불타는 중...

재가 되어 버렸답니다.

 

결국 저까지 사진이고 뭐고 함께...ㅋㅋ

 

 

 

겨우 완성된 반구입니다. ㅋㅋ 그럴 듯하니 너무 귀엽죠?

지도로 보는 지구를 지구본으로 맞추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더라고요.

학교 때도 이렇게 5대양 6대주를 열심히 보진 않았는데,

온 가족이 열혈 공부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짜잔~ 완성된 지구본입니다. 지구본 받침대도 너무 근사하죠.

완전 뿌듯했어요.

 

 

여기서 반전!!!

완성되고 보니 한 부분이 잘못 되어 있는 것 있죠.ㅠㅠ

 

호호

 

다시 뜯어서 맞추길 대여섯 번 ㅋㅋ 더 해야 했답니다.

 

이래저래 고생하긴 했지만, 오랜만에 가족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그냥 전과에 딸려온 작은 부록이라 생각했는데,

아이는 최근에 받은 어떤 선물보다 소중히 책상위에 올려놓고 바라보고 있습니다.

 

왠지 이번 학기에는 전과도 더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부록 하나도 잘 신경써 준 것에 진심 고마웠어요.

 

전과가 잘 꾸며져 있는지는 ^^학기 중에 잘 보고 한 번 올릴께요.

 

 

이 리뷰는 제가 돈 주고 산 전과&^^로....ㅋㅋ 쓰여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