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브이24 다이어트 퓨어 잔티젠 6주째

토모케이 2015. 7. 13. 22:17

 

브이24 다이어트 퓨어 잔티젠 6주째

아~ 옛날이여! 꼼짝 마! 금방 다시 돌아갈껴! 

 

 

 

ㅠㅠ 정말 저는 살에 관한 한 고개를 들 수가 없네요.

 

부모님이 물려주신 살 안찌는 체질을 무자갸~ 먹어대서

살 찌는 체질로 바꿔놓은 무자비한 뇨자랍니당.

 

남들은 애 낳아서 살쪘다고 하지만, 전...음냐...음냐...

애 낳았을 때가 제일 살 안 졌을 듯.

 

사진 비교해서 올리기가 부끄러울 정도로 너무 쪘네요, 저..ㅠㅠ

 

 

 

 

그나마 지금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6주가 되어

다시 한 번 사진보고 잔티젠 보고 화이팅을 해보는 나날입니다.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은 눈에 확 띄게 억지로 작용을 하는 다이어트 약이라기 보다는

폭식의 고리를 끊어주는 다이어트 약인 것 같아 반가워요.

 

 

매일 매일 꼬박꼬박 먹고 있는데, 하루 1알이면 되어서 정말 쉽게 습관이 되었어요.

하루 하루 줄어드는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이 아쉬울 뿐이지요.

살과 함께 매일 매일 안뇽~

 

 


확대찜하기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 28캡슐

가격
61,000 ~ 65,800원
출시일
2015.05.27
브랜드/제조사
애경
상품설명
체중조절식/다이어트보조제/1일 1회, 1회 1캡슐
카테고리
홍삼/건강/다이어트식품 > 다이어트식품 > 다이어트보조식
가격비교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은

미역 추출물과 석류추출물로 이루어진 천연 다이어트 제품이라 믿고 이용할 만 해요.

 

제가 위가 진~짜 안 좋은데, 6주가 넘는 기간 동안

속 한 번 아픈 적이 없답니다.

 

다른 다이어트 약들도 많이 먹어봤는데, 효과를 떠나 속이 아파서 실패한 경우가 많거든요.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은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고 체지방을 분해하는 능력이 뛰어난 만큼,

운동과 함께 병행해주면 정말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주변 지역에서 운동할 곳을 골라 생활 속에서 조금씩 실천해 보고 있어요.

숨쉬기 운동이 유일한 운동이 었던 평상시의 저라면 결코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이번 기회에 좋은 자극을 받았다고 할까요? 

 

 

제가 사는 성북구 주변에는 헬스클럽에 굳이 가지 않더라도 운동할 만한 곳이 꽤 된답니다.

첫 번째는 바로 구청이에요. ㅋㅋ

 

 

 

구청 계단 층층마다 트릭아트를 해 놓아서

심심하지 않게 사진도 찍고 계단 오르기도 할 수 있어요.

 

 

포토존이 설치된 부분과 계단마다 소모 칼로리, 늘어나는 수명이 표시된 부분이 정말 재미있죠?

 

제가 12층까지 모두 가 보았는데,

트릭아트 그림은 1-2층 사이가 제일 예쁘더라고요.

 

요즘처럼 햇살이 좀 쎈 계절에는 실내에서 이용할 만한 장소이네요.^^

 

 

또 한 곳은 성북천이에요.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기구도 군데 군데 있어요.

많은 분들이 산책 겸 걷기 운동을 이미 많이 하고 계시는데요.

이 길은 청계천까지 이어져 있어 쉽게 목표를 잡고 이용해 볼 수 있어요.

 

성북천에 날아온 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하답니다.

 

 

 

 

제 이번 여름 목표는 일단 팔뚝살이어서 그때 그때 사진으로 남겨두고 있어요.

나중에 한 번 쫘악 비교해 볼까 해요.

 

운동도 하고, 식사도 건강하게 바꿔보고,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도 이용해 보고

덕분에 몸도 마음도 예뻐지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잔티젠 효과 #한달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