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브이24 다이어트 퓨어 잔티젠 8주째

토모케이 2015. 7. 29. 22:21

브이24 다이어트 퓨어 잔티젠 8주째

천천히 그러나 돌아가는 일 없이! 앞으로도 쭈~욱! 너만 믿는다!

 

 

브이24 다이어트 퓨어 잔티젠을 시작한지도 8주가 되었습니다.

 

잔티젠은

미국 등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천연 다이어트 신소재  ‘잔티젠’(Xanthigen) 100%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미역추출물(Fucoxanthin)과 석류씨오일(Punicic acid) 등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미국특허를 획득했고,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효능까지 인정받았기에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도우미입니다. 

 

하루 1알 섭취로 체지방, 몸무게, 허리둘레 및 내장지방 감소효과는 물론

하루 400kcal의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니

(운동 1시간 효과)

 

저 같이 운동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딱입니다.^^;;

 

 

1알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가지고 다니기 편리한 데다

하루 1알씩 물과 함께 쏙 삼키면 되어서

언제 어디서든 가지고 다니면 섭취할 수 있었어요. 

 

 

 

내가 좀 많이 먹은 날도,

운동을 못한 날도...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 1알이면

다이어트의 결심이 흔들리지 않게 되었답니다. 

 

 

휴가철에도, 여자의 그날에도 꾸준하게 실천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라 정말 좋았어요.

 

 

극장에서도 다른 사람 눈치 볼 일 없이 간편하게! 잊지 않고 복용할 수 있어요.

 

 

 

친한 언니에게 제품을 소개했는데,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

 

 

가지고 있는 게 3개밖에 안되어서 먼저 드렸어요.

속에 부담이 안되는 제품이라 일단 너무 마음에 드신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언니와 함께 제품 계속 이용해 볼까 해요.

 

 

  

 

저의 부덕으로 ㅠㅠ 몸무게가 많이 준 건 아니지만

꾸준히 줄어주어 고맙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4주에 2kg씩 빠지는 것 같아요.

8주 마치고 나니 4kg 왔다갔다 빠진 것 같아요.

 

몸무게로 치면 별거 아니지만  제가 원하던 팔뚝 살에는 변화가 눈에 띄게 확 생겼어요.

사진 순서대로 4주/6주/8주 사진인데요.

울퉁불퉁하던 제 팔뚝이 라인을 다시 되찾아 가는 것 같아 정말 기뻤답니다.

 

요요 없이 편안하게 꾸준히 음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저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생각이랍니다.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 앞으로도 너만 믿을께! 잘 부탁해!

 

 

#잔티젠 효과 #한달 다이어트 

*저는 AK LOVER 사이트를 통해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퓨어 잔티젠 8주 체험단으로 뽑혀 위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