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예지미인 거품형 여성청결제] 한방과 허브로 센스를 더하다

토모케이 2016. 2. 26. 21:39

제 몸에 무지했던 여자였네요^^*

 

저는 어릴 때부터 몸이 너무 냉해서 소위 B제약 제품이라고 하는 여성세정제를 사용했는데요.

사춘기 때는 그냥 매일 매일 사용하면 좋은 줄 알고 무턱대고 사용하다가 몸이 도리어 안 좋아졌던 경험이 있습니다.

대학생이 되었어도 산부인과에 가기 부끄럽고 힘들었던 시절이라 몸이 나빠지던 냄새 등의 고민 등이 생겨도 그냥 그러려니 꾹 참고 지내곤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제가 너무 무지했습니다.

 

임신으로 산부인과에 들려 진찰을 받고 제가 가벼운 질염 증상이 있어 고생한 것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알약 하나로 ^^;; 간단히 바로 치료가 되어 너무 어이없었습니다.

그동안 먹은 구절초 약사발만 한 말은 될 텐데요. ㅠㅠ

 

조금 더 당당하고 똑똑하게 여자인 제 몸을 챙겨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여학생들은 안 그러겠죠?^^;;

당당하게 제 몸을 챙겼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알게 된 것은 여성세정제와 여성청결제는 다르다는 것이었어요.

제가 원하는 효과는 여성청결제로 충분한데, 그동안 매일 사용하면 안되는 너무 독한 여성세정제를 썼던 것이더라고요.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요즘도 믿을 만하고 만족할 만한 여성청결제는 그리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예지미인에서 거품형 여성청결제가 나왔다고 했을 때 반갑더라고요.

구입해보고 싶었는데 체험단 제품으로 보내주셔서 감사히 써 보게 되었어요.^^*


 


 

여성에 대한 이해가 돋보이는 여성청결제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시중 제품에 만족하지 못했던 이유는 기능 때문만은 아닙니다. 이미 효과가 강력한 제품은 있지만, 순하고 부드럽고 부작용 걱정 없는 제품이 없더라구요.  

예지미인  거품형 여성청결제는 이 부분에서 다르더라고요.  오래도록 여성용품을 만들어온 회사라 그런지 여자들이 원하고 부분이나 불편해 하는 부분에 대한 이해가 많은 것 같아요.

 



예지미인 한방 여성청결제

 

초록색으로 상큼한 모습을 갖춘 아해는 예지미인 여성청결제 중에서도 한방라인입니다. 

비싼 홍삼까지 드어갔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국내산 6년근 홍삼추출물로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외외 11가지 한방 성분들이 들어가는데, 항균 효과를 갖는 피부세정제 조성물 특허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허등록번호 10-1104898) 좋다고 이름이 유명한 강화사자발쑥, 당귀, 익모초, 어성초, 사상자, 백지, 정향, 포공영, 천궁, 백량금, 박하가 그것들이네요. 효과도 좋고 100% 식물성 유산균 발효성분이니 아무래도 부작용 걱정도 없고 순하겠네요. 실제로 피부 자극이 적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밝은 색깔이 기분을 좋게 하고 펌핑부분이 커서 안정적으로 펌핑을 할 수 있었습니다. 1~2회의 펌핑 후 사용하면 되는데 거품이 조밀하고 부드럽습니다. 특히 향이 인상적입니다. 멘톨 느낌도 나고 솔잎향 느낌도 나서 시원하고  고급스런 느낌입니다. 거품형이다 보니 물로 씻어냈을 때도 더 안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로 잔여물이 남지 않고 깨끗히 닦이는 느낌이네요. 사용 후 아린 느낌이나 자극감이 적고 시원하고 깔끔한 기분이 듭니다. 냄새 제거도 만족할 만큼 되는 제품이었습니다.

150ml 대용량과 50ml  소용량 제품을 함께 주셨는데, 크기가 다르니 더 유용합니다. 큰 통으로 된 제품은 지금 저희 집 한 켠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용량은 화장품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니 여름이면 수영장 등 단체생활이 많아질 때 가지고 다니며 이용하면 딱인 것 같습니다. 여행이나 단체생활 할 때 아무래도 여성 몸은 약해 지기 마련이니까요.



예지미인 허브 여성청결제

  


주황색의 또다른 상큼이는 제주산 허브가 향기롭게 들어간 허브라인이에요. 청정 제주에서 자생하는 5가지 허브 성분으로 이루어졌다고 하네요. 제주감귤 추출물, 서양금혼초 추출물, 유채 추출물, 백년초 추출물, 하늘타리 추출물이 그것인데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외 8가지 에센셜 오일도 들어가 있습니다. 제품 사용해 보시면 향이 정말 좋은 것이 누구나 마음에 들어할 것 같습니다. 한방라인에 비해 꽃향 느낌이 많이 납니다. 풍부한 부케가 하루의 피로를 씻어주는 느낌입니다. 레몬껍질오일, 라벤더오일, 센티드제라늄꽃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로즈마리잎오일, 멕시칸주니퍼오일, 라임오일, 캐모마일꽃오일이 그것입니다. 역시 순한 100% 식물성 성분입니다. 예민한 피부에 믿을 수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펌핑 용기로 욕실에서 사용할 때 깨짐이 없고 가벼워서 딱이네요.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좋고, 한글로 크게 제품명이 들어가 있는 것도 예쁘면서 보기 좋아요.  거품 펌핑 후 지저분해진 부분은 물로 바로 바로 닦으면 된답니다.


사용해 보면서 아쉬움은 별로 없네요. 질염 예방 기능도 있지만, 그것까지는 오래 사용해 봐야 알 것 같고요. 사용감이나 성분만은 사용해 본 것 중에 제일 좋은 것 같네요. 특히 저는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여성이라면 자기 몸을 위해서 꼭 한 번은 주목해 봐야 할 제품이란 생각이 듭니다.


좋은 제품도 사기 힘들면 접하기 힘든데요, 예지미인 거품형 여성청결제는 이마트, 홈플러스,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예지미인 온라인몰 예지장터를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시 기념 50ml(소용량)을 함께 증정하고 있으니, 구입에 좋은 기회네요.

 

www.yejimi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