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2080 키즈가글] 어린이 절대가글! 로보카폴리 가글로 내 아이 치아 관리 해주세요!

토모케이 2016. 3. 14. 23:12

확대보기


로보카폴리 가글 소문으로만 듣다가 직접 보니, 너무 귀엽더라고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어요.


2080 키즈가글 같은 경우 6세 이상의 초등생 아이들이

정말 사랑하는 제품이고요.


이빨 닦기는 슬슬 귀찮아하지만

구강관리는 더욱 중요한 시기에 맞춰 나온 제품이에요. 



요 나이 때는 색깔도 중요한 거 다들 아시죠?

250ml 아이들 손에 들기 딱 좋은 사이즈로

파란색, 핑크색이 있네요.


특히 이빨 잘 섞는 저희 집 아이 같은 경우,

양치질 후에도 꼭 가글 사용하게 하고 있는데

입안이 너무 맵다고 결국 물로 헹구거든요.

으...그럼 효과 없다고 하던데...ㅠㅠ


그런데 2080 키즈가글 같은 경우에는 

싸한 느낌이 덜해 마지막 물 헹구는 일이 조금 뜸하네요.


저도 사용해 봤는데, 확실히 기존 키즈 라인 중에서도

순한 편인 것 같아요.




아이 손에 착 감기는 형태도 좋았지만,

무 파라벤, 무알코올, 무SLS, 무파라벤, 무색소, 무세마제 제품이라 너무 좋아요.

국내 유일의 무파라벤 어린이 가글이라고 하네요.

오! 뿌듯!


무조건 무엇이든 삼키기 좋아하는 우리 아이,

조금 더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네요.


파랑색은 바나나맛, 핑크색은 딸기맛인데...

저희 집 식구는 죄다 딸기맛을 더 좋아해요.

핑크색이라 아들은 사용할 수 없다지만,

저 불소 제품이라 화한 상큼한 느낌이 떨어지는데

딸기맛이 그 점을 보완해 줘서 그런 것 같아요.


사과맛, 청포도맛 같은 것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2080 키즈가글 선물받은 덕분에 집에 있는 가글은 찬밥이 되었네요.


그렇게 가글하라고 소리 질러도 안하더니 폴리에 혹해서 혼자 해대는 너는...

ㅋㅋㅋ...아직은 어린이구나.


상큼한 2080 키즈가글 폴리 디자인으로

어른들에게도 덕후 기질 불러일으키는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