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세상이야기

[순샘/셰프의 선택] 뿌리고 간단하게 휙~처리하는 설거지

토모케이 2015. 11. 23. 23:40

 

 

최현석 셰프가 광고하는

셰프의 선택 이라는 세제에 관심이 많았는데,

aklover 체험단 덕분에 써보게 되었네요.

 

 

사실 순샘 세제는 잘 쓰고 있는 제품이어서

무엇이 그리 다를까 했는데,

요 놈 바로 조리중 사용하는 스프레이형 세제가 독특하네요.

 

 

설명만으로는 아리까리합니다.

냄새와 세균 걱정 없는 건 같은데...

성분도 어째 비슷한 듯도 하고...

 

 

STEP1. 스프레이형

100%식품 첨가물 주방세제

99.9% 항균 효과

소취력 강화

 

STEP2. 기존 세제 스타일

발효 와인 식초 성분

99.9% 항균

음식물 냄새 제거 기능 강화 

 

 

그...그런데 이거 대박입니다!

지금 설거지 사진이 날라가서 ㅠㅠ

불행히 보여드리지 못하는데

설거지 하다가 중간중간 야채 썰어놓은 거 같은 거 담았던

간단한 설거지류에

칙~ 칙~ 그냥 세제 뿌리고

헹구면 됩니다.

 

 

 

한 마디로!

수세미가 필요없는 주방세제!

 

완전 러브잇!입니다.

 

3초 헹굼! 99.9% 항균이라는 문구가 한 번 더

마음에 듭니다.

 

 

여기서! 셰프의 선택으로 얻은 저 만의 필살기!

집에 물컵 많이 나오잖아요.

그때 그때 칙칙 뿌려서 간단히 헹궈 올려놓습니다.

세균에서 안심할 수도 있고

물로 닦듯이 간단하고!

 

 

조리 중 세제가 훌륭하다 하여

본제품이 또 훌륭하지 않느냐 그것은 안 될 말씀!

 

 

저는 설거지할 떄 고무장갑을 못 끼는데,

그릇의 뽀뜨득한 느낌을 딱 느껴야

설거지가 마무리 되었다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세제 잔여물이 남는 것은 상상만 해도 싫군요.

 

그런 점에서 셰프의 선택은 만족감이 큽니다.

 

주 성분이 와인 식초라고 하는데,

포도향이 납니다.

 

상쾌하고 건강한 느낌이 나서 개인적으로 더 만족스럽습니다.

 

아예 저희 집에서는 싱크대 한쪽을

이 두 제품이 턱하니 맡기 시작했습니다.

 

조리 중 스프레이형 세제는 식품첨가물 제품이어서

사과 같은 과일 닦을 때도 간단히 쓰기 좋습니다.

 

저는 손에 생선 냄새 배었을 때도 쓰고 있을 만큼

소취력이 좋습니다.

 

 

엄마 생일상을 차린다고 집을 난리를 피우며 쌓아놓은 설거지거리입니다.

중간중간 할 수 있어 의외로 적었네요.

 

 

예쁘게 설거지된 모습 ㅋㅋ

 

 

거품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닌 거 같아요.

한 번 펌핑에 나는 거품은 요 정도고요.

대신에 거품이 찰져요.

향도 정말 풍부하고요.

 

 

 

요리 좀 하는

저처럼 제사, 차례, 생일상 등등 일 복 많은 며느리라면

강추하는 셰프의 선택 세제입니다.

 

세제 하나라도 똑똑하면

정말 이득이 많이 되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