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보석글상자

[우공비 6-2 수학] 초등수학은 이미지 연상 학습으로 개념부터 탄탄하게~

토모케이 2016. 8. 7. 14:16


 

앗, 이 캐릭터는 정말 ^^ㅋㅋ

저희 건방진 아들을 많이 닮았네요.

꺼낼 때마다 엄마인 저는 많이 웃습니다. 

 

 

많은 분들이 리뷰를 통해

우공비 수학 칭찬을 많이 하시는데요.

그 후기가 앞부분에 실려 한 번 더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다른 분들 경험담 보니

우리 아이도 이렇게 확인해 봐야 겠구나 하고

우공비 수학만의 장점이 팍 들어오더라고요.

 

 

우공비 수학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그림으로 만화로 재미있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겠죠.

 

그 후 바탕 다지기를 통해

기본 개념을 간단한 문제를 통해 확인합니다. 

 

 

개념잡는 비법에서는

심화된 개념을 한 번 더 배우고

이에 맞춰 문제를 풉니다.

 

 

실력 쌓는 비법에서는

정말 시험에 나올 만한 문제들이 보여지는데

주목할 문제, 서술형 문제 등

놓치지 말아야 할 문제유형들로 실력을 키워줍니다.

 

 

예습용, 또는 충분히 진도에 맞춰 문제를 푼 후

마지지막으로 시험비법책으로 단원평가 등을 대비한다면

초등 수학 실력은 저절로 해결될 것 같네요.

 

 

무엇보다 해설에 큰 비중을 두어 만들어진

우공비 초등 수학이다 보니

잘 이해되지 않는 문제도

아이 스스로 척척 해결해 나갈 수 있어

더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