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보석글상자

[우공비] 초등학교 4학년 대비 문제집 고르기

토모케이 2014. 1. 15. 23:32

초등학교 4학년_

숙제는 전과로, 슬슬 본격적인 문제집을 골라야 할 때...

 

 

 

서점에 나가봤더니, 의외로 4학년 문제집이 없네요.

인터넷 서점도 마찬가지고...

큰 변화가 있는 4학년이 특히 심한 듯.

 

아이가 고학년이 된 것도 불안한데, 마땅한 교재 선택도 어려워 애 먹었어요.

그래서 저는 약간의 변화를 줘 봤죠.

 

우공비 자습서를 포기하고,

<우공비 국어, 사회, 과학 + 쎈수학>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선택해 봤어요.

아이는 난리났죠.

그동안 우공비자습서로 숙제해온 아들과 엄마.

처음엔 좀 불안했는데, 이제 숙제는 전과나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좀더 본격적인 문제집을 풀기 위해 똬악!

문제가 많은 우공비와 수학을 보충해줄 쎈수학 패키지를 선택했죠.

 

세트 가방에 아주 실하게 들어있어요.

본품뿐 아니라, 특별구성으로 계산비법책, 과목별 단원평가, 오답노트까지 있어서

알차기까지..

지금 구성에 딱 맞는 속담 브로마이드는

집에 이미 붙여 놨답니다.

 

 

보시는 것처럼 차근차근 알차게 쌓아놓은 계산비법책으로

방학 남은 기간동안 아이 실력을 쌓아줄 생각이에요.

 

제 생각에는...

아무튼 이래저래 저는 제 선택이 마음에 드는데,

다른 분들은 어찌하고 계시는지 궁금해 지네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 엄마들끼리 많이 공유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