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보석글상자

[초등수학문제집] 신사고 쎈~ 이모저모!

토모케이 2014. 2. 5. 13:20

 


신사고 쎈 수학 초등 4-1 (2011)

저자
쎈초등수학 편집부 지음
출판사
좋은책신사고 | 2010-11-15 출간
카테고리
초등학습
책소개
- 독자대상 : 초등학교 4학년 - 구성 : 개념정리 + 핵심문...
가격비교

 

아이가 이제 4학년이 되어요.

이래저래 학교 공부가 걱정이 되기 시작하네요.

무엇보다 초등시험이 많이 줄다보니,

영어랑 수학만이라도 잡고 가야 하겠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초등 1,2학년 모듬으로 놀이수학으로 공부할 때는 그나마 안심도 되고,

아이 점수도 곧잘 나오는 편이었는데...

사교육 끊자마자 성적이 바로 떨어져버리네요.

 

이래서 다들 학원을 못 끊는 건가요?^^;;

 

그렇다고 언제까지 학원에만 매달릴 생각이 없어,

신학기 문제집 열심히 살펴보고 있습니다.

 

아이한테 맞는 문제집 정보 서로 교환할 수 있는 장이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이번에 본 <쎈>은 일단 초등수학문제집 중에서 베스터셀러로,

표지 겉면에도 1500만부 돌파라는 수식어가 멋지게 달려 있네요.

 

올해는

새교육과정에 맞추느라 조금 늦게 나왔어요.

그런 만큼, 잘 반영이 되어 나왔으리라 믿어요.

 

가격은 일단 13,500원으로

^^;; 만만치는 않네요.

 

저는 문제집 인터넷서점 제휴카드로 20%정도 할인을 받고 사고 있어요.

할인율 잘 살펴서 적절한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면 될 듯 해요.

 

 

총6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아직 4학년 교과서를 받아보기 전이라, 4-1학기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지

이제야 알았답니다.^^;

 

1.큰수

2.곱셈과 나눗셈

3.각도와 삼각형

4.분수의 덧셈과 뺄셈

5.혼합계산

6.막대그래프

 

단원별로 개념을 잡고,

유형에 따라 문제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길을 잡아주고 있어요.

 

 

 

 

충분한 응용문제와 단원마무리,경시대회 대비 문제까지 쏠쏠하게 잘 구성되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