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보석글상자

[우공비][4-1]새학기 국어도 모여서 공부해요

토모케이 2014. 2. 16. 23:16

 


우공비 4-1 세트(국어 사회 과학)(2014)

저자
우공비 편집부 지음
출판사
좋은책신사고 | 2014-01-08 출간
카테고리
초등학습
책소개
-
가격비교

 

 

드디어 문제집이 도착하였네요.

아들넴과 아들넴 친구들 국어 공부를 봐주고 있는데요.

조금 쉽게 개념클릭으로 하던 공부를

올해는 조금 수준을 높여 우공비 국어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이제 우리 아이들도 4학년 초등 중학년이니까요. 

 

 

 

보기만 해도 뿌듯~~

두꺼운 두께감에 애들은 쪼끔...^^;; 질색하긴 하네요.

 

 

 

 

그래도 만화로 된 개념부터 일년치 쭈욱 훑어봅니다.

쉽고 재밌게 설명된 만화지만, 한 학기 내용이 쏙쏙 아이들 전체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착실히 실려 있어요.

 

 

특히 부록이 실속있는 것 확인해 보세요.

꼼꼼한 답안지가 있어, 국어에 약한 엄마들도 아이들 지도하기에 부족함이 없어요.

 

 

 

 

 

요건 비법서인데, 교과 전체적인 내용을 설명하면서

단원에 대한 생각할 거리를 잘 정리해 놓았어요.

아이들이 많으니 토론 수업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이들 꽤 열심이죠?^^훗!

친한 친구들과 함께하니 지루한 국어공부도 힘이 나나 봐요. 

 

우공비 초등은 이번에 두께가 있다보니,

교과 지문이 거의 다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셔도 무방할 듯 하네요.

내용도 꼼꼼하고, 무엇보다 서술형 문제가 많아서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고풀이가 가능한 형식이에요.

 

일년동안 잘 활용하고 ^^*다시 리뷰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