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코제트 헤어컬러] 성신여대 앞 염색전문샵에 완전 반했어요~

토모케이 2014. 5. 27. 23:26

성신여대 앞 (돈암동 로데오거리) 최강 염색 전문점! 염색도 이젠 전문가에게~!

- 코제트 헤어컬러 -

 

 

제가 꿈꾸던 헤어컬러예요. 짙은 컬러로 언듯언듯 푸른빛과 붉은 빛이 비쳐서

볼때마다 조금씩 다른 느낌을 준답니다.

 

 

뿌잉3

 

 

모발이 가늘어서 염색은 엄두를 잘 못 내고 살았어요.

자주 다니는 헤어샵 쌤도 염색은 말리시네요.

에공...ㅠㅠ... 

하지만, 제가 검은 블루블랙톤을 너무 좋아해요.

염색전문점이라면 한 번 도전해 봐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가 뜻밖에

바이리뷰에서 염색체험단 소식을 보게 되었어요.

 

 

 

사실은 이번이 2차로 2번 다 보았지만, 용기를 한 번 내보기로 했죠.

게다가 샵이 집 바로 앞으로, 제 단골 헤어브랜드샵 옆이었어요.

그동안은 너무 다니던 대로만 다닌 데다가 3층이라 주의깊게 보지 못했나 봐요.

 

 

 

 

코제트는 소위 돈암로데오거리라고 불리는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역 1번 출구로 나와 이니스프리와 국민은행 사이길로 쭉 이어진

길에 있어요.

 

성신여대를 향하는 갈래길이 나오기 바로 전 길 끝쪽이라 할 수 있죠.

바로 옆에 올리브영이 있고, 밑에 층에 크레이지떡볶이가 있어서 찾기 수월해요.

 

왜 제가 여지껏 이곳을 못 봤을까 싶을 만큼요.

 

 

잘 보이시죠? 주황색 간판이 넘 사랑스러워요.

 

 

3층이라 걱정했는데, 엘리베이터까지....

 

 

코제트 전용 엘리베이터인 건지 큰 거울이 달린 아기자기한 엘리베이터였어요.

 

 

 

저를 맞아준 인포메이션 데스크예요.

원장님과 스텝 언니 2분이 저를 맞아 주셨어요.

 

저 뒤쪽 진열장들의 염색약 케이스들 보이시나요?

염색 전문샵만의 포스를 퐉!!! 퐉!!!

 

시간을 예약한 바이리뷰 블로거임을 밝히고 염색을 기다렸어요.

 

친절히 맞아주시고 차도 한 잔 주시면서 시작해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컴팩트하면서도 세련되고 감성적인 부분이 많았어요.

헤어 전문샵보다는 유니크한 커피숍 같기도 해서 편안했어요. 

 

 

의자가 많지 않아 더 편안했는데, 대부분의 손님이 예약제로 방문하고 있어서예요.

시멘트 벽면을 살린 실내벽과 클래식한 조명, 나무의 소품장들이

이색적이고 조용한 공간을 만들어 내어 마음에 들어요.

 

마음이 심란한 사람들도 머리하면서 잠시 휴식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머리를 감는 곳은 이곳인데, 의자가 정말 푹신하더라고요.

벽면으로 외부에서는 공간이 가려지는 것은 기본!

 

 

공간이 3층인 만큼 탁 트인 통유리도 인테리어에 한 몫을 해요.

 

 

건너편으로 또 다른 미용실이 보이네요.

 

 

 

본격적인 상담에 들어가면서 제가 신이 났어요.

 

HAAA

 

이렇게 상담지를 써가면서 제 컬러 표현에 신경을 써준 경우를 보지 못했거든요.

 

질문지를 받아, 좋아하는 색깔과 기본적인 모발 길이, 피부톤 등을 적으면

 

원장님이 1:1로 각 항목에 대해서 체크해 주세요!

 

기본적인 모발 상태부터, 평소 헤어 고민이 무엇인지 꼼꼼히 물어봐 주셨어요. 

 

 

특히 피부톤부터 눈동자색깔까지 체크하시더라고요.

 

음...전 제 눈동자 색깔이 밝은 갈색인지 처음 알았네요. ^^;;

 

 

 

 

놀라웠던 스킨 테스트.

별거 아닐 수 있겠지만, 헤어컬러를 무조건 이거 어울린다고 권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제 피부톤에 따뜻한 컬러가 어울리는지 차가운 컬러가 어울리는지를 알 수 있어 좋았어요.

 

전 차가운 컬러가 어울린다네요.

 

yes!

 

 

원하던 짙은 컬러를 득템!!

 

사실 어릴 적에 엄마 손에 끌려 파마하다가 두피가 많이 상했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염색이 너무 번지는 스타일이 되었어요.

 

제가 걱정을 하니까, 그 부분에 대해서 자연모 샘플을 두시고 열심히 설명해 주셨어요.

 

제가 하는 염색은 2단계 정도 색깔이 빠지더라도 짙은 컬러를 유지할 정도라고 하시네요. 

 

 

짧은 머리칼로는 색을 잘 알 수 없을 거라며 준비하신 자연모 염색 컬렉션.

눈이 휘둥그레질 만큼 준비가 탄탄하세요.

 

 

같은 염색약을 쓰더라도 탈색을 한 머리냐 아니냐에 따라 이렇게 색깔이 다르다고 하네요.

밝은 색 쪽이 탈색모에 시술한 거예요. 색이 이쁘네요.^^*

머리카락만 안 가늘면 해 보고 시포랑~~~

 

 

 

이쯤에서 가격표도 한 번 보세요.

음... 헤어 브랜드체인점에서 하는 염색보다 1~2만원 정도 비싼 건 사실이네요.

 

그래도 가격 대비 만족도도 확실히 높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것은 선물~~

꺄아~~

 

모 헐리웃 배우가 애용하는 화장품이라네요.

 

오케이2

 

우리 이런 거 좋아하잖아요.

 

 

서두르세요! 소진 시까지 이 키너레이즈크림은 컬러 시술 고객 모두 드린다고 하네요.

피부노화와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기초크림이예요.

 

 

시계모양 케이스가 독특한 요건 캡슐형 마스크팩으로 주름개선과 미백 개선 화장품이고요.

 

 

저 한쪽에 보이는 미리암케베도 씨네이크 듀얼 링클 크림도

효과가 좋아보이는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요 두 제품은 컬러에 케어까지 한 고객님들께 드리는 선물이에요.

 

 

 

 

 

숄을 걸치고 본격적으로 염색에 나섰는데, 캐비넷도 특이하네요.

일반적인 샵에서 물품을 스텝이 받아주는 것에 비해 이곳에서는 커튼만 쳐 주고 알아서

소지품을 챙길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음...옷 갈아입어도 될 정도로 조용한 분위기에서 간단히 숄만 두르고 드디어 변신!

 

 

제 머리 나름 비싼 건데...ㅠㅠ

부시시한데다 정수리에 빈 터까지..힝

 

 

 

진정하고 코제트의 시술에 맡겨봐요.

시원한 커피와 잡지책 주셔서 시간이 지루하진 않았어요.

 

 

의외로 빠르게 진행된 염색.

귀에 비닐커버를 해주셔서 피부에 묻는 염색약 면이 정말 작았어요.

생각처럼 따끔거리지도 않고. 냄새도 별로 안 나고.

 

저는 기본 염색약인 시셰이도를 사용하셨다는데,

실내나 염색할 때의 제 머리에서나 냄새가 심하지 않았어요.

 

 

이곳의 특별한 점은 정말 일일히 원장님이 케어를 하시는 거 같아요.

헤어드라이 손질 하나하나 직접 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완성된 제 머리...아, 제 얼굴톤을 보시면 피부까지 맑아진 듯 보이는 걸 아실 수 있어요.

 

 

 

머리색깔 하나로 젊어진 느낌?!

 

저 나갈 때는 아주 밝은 컬러를 원하시는 분이 들어왔었는데,

그런 유니크한 컬러일수록 헤어 염색 전문샵 코제트를 선택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우아하게 나가면서 한 컷 더!

손에는 염색 후에 주의사항이 적힌 쪽지가 들려있어요.

 

 

                                        (염색하기 전)                        (염색 후 1회 머리 감고 난 직후)

 

 

제 지금 머리의 변화는 이렇답니다.

염색이라면 다들 말렸던 사람이었는데, 색깔 정말 잘 나왔죠? ^^*

 

파마

 

 

코제트 계단에 있는 문구가 인상적이어서 하나 더 남겨요!

 

여러분, 여러분의 머리 색깔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