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려 스파테라피 두피 에너자이징 세럼] 여자는 탈모의 계절 가을도 안전할까?

토모케이 2014. 9. 24. 20:30

 

에서 이번에는 두피 건강을 위한 새로운 세럼 제품을 내놓았네요.

건강한 모발을 원한다면, 특히 탈모가 걱정이라면 두피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저의 경우를 말하자면, 어린 시절 부모님이 예쁜 딸이라고 파마를 자주해주신 탓에

두피가 손상된 상태예요.

 

식구들 모두 머리숱이 많은데, 저 혼자 머리카락이 가늘고 머리숱이 없으니

저 만큼 두피가 모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잘 증명하는 사람도 없죠.

 

무서운 건 한 번 손상된 잘 회복되기 힘든다는 건데요.

 

지금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심하면 두피와 함께 머리카락이 떨어져서 피가 난 적도 있답니다.

 

이번 추석에도 ㅠㅠ 

주부님들은 제 맘 아시죠? 

 

쌩병이 나고 얼굴 다 뒤집피고 해서, 추석 전에 받은 제품인데

이제껏 제품리뷰도 못하고 있었어요.

 

그...그런데...신기한 것이...이번에는 두피가 너무 멀쩡한 거예요.

얼굴피부는 난리인데도, 두피는 정말 촉촉~

 

제품 패키지도 정말 앙증맞으니 예쁘죠?

 

 

50ml / 1,8000원

 

미장센 헤어세럼과 비슷하면서도,

려만의 세련된 직각 스타일이 살아있네요.

 

스포이드형으로, 제가 가방에 넣고 잘 다녔는데

일반 제품처럼 새지도 잘 않더라고요.

 

앞면은 제품 타이틀이 한자 글씨로 멋스럽게 펼쳐져 있네요.

려의 스파 테라피 라인인데,

요 라인 제품은 전반적으로 다 좋아요.

 

뒷면에는 사용 특성, 사용방법까지

꼼꼼히 알차게 실려 있네요.

 

건강한 머릿결의 근본은 두피!

근본부터 다스리는 SPA 두피케어 라는 표시문이 정말 멋스러워요.

 

스포이드를 떠보니 투명한 질감의 제품이 적당량 떠지네요.

용기 탓인지 황금용액 같아요.

 

향은 려 제품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전해집니다.

정말 두피 스파를 받는 느낌의 달지 않고 화사한 숲과 꽃향으로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이 제품은 제게 더 의미가 커요.

바로 아모레퍼시픽 프로슈머 사이트(http://prosumer.amorepacific.co.kr)를 통해

수많은 프로슈머들이 테스트 후 나온 제품이기 때문이죠. 

 

저 또한 프로슈머로 오래도록 애정을 갖고 인연을 맺고 있거든요.

 

제가 아는 분들의 선택으로 나왔다는 것이 

정말 믿을 수 있겠구나 하는 마음이 듭니다.

 

이 분들...화장품을 고를 때 만큼은 호락호락하지 않아요. 

싫은 말 너무해서 담당자분 힘드셨을 거예요.^^;;;;

 

 

사용 전 모습입니다. 드러난 두피가 붉은 색이죠.

사진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니라, 저 이거 때문에 도리어 스트레스 또 많이 받을 정도로

늘 두피가 성나 있답니다.

 

이제 려 스파테라피 두피 에너자이징 세럼을 발라봅니다.

 

5-Energizing Solution 처방 으로

모근강화/두피영향

스트레스 케어

트러블 케어

피지 밸런스 조절

유수분 밸런스

 

를 통한 두피 기초 강화가 가능한 제품이락 합니다.

 

딱 제게 필요한 제품이더라고요.

두피 냄새를 없애고, 산뜻함을 선사한다니 ㅠㅠ

제게 딱 필요한 제품이에요.

 

탈모에 좋은

검은콩, 녹차, 은행잎, 솔잎, 베타글루칸

이 들어있네요.

 

 

하루 2번 머리 감고 말린 후 스포이드로 두피에 사용한 지 2일

제 두피 상태에요.

두피의 붉은기가 많이 사라져서 정말 신기했어요.

 

손가락 끝으로 두피 전체를 마사지 해주면 좋다고 해서

꾸준히 했더니 빗질에 딸려 나오는 머리카락도 적어졌네요.

 

 

 

사진으로는 잘 표가 안나지만, 머리카락도 보실보실해졌답니다.

 

두피에 쏙 흡수되어 떡지지 않는 산뜻하고 시원한 사용감이라고 하는데,

정말 그래요.

밖에 나가기 전 막 사용해도 좋았답니다.

 

아무래도 실리콘, 동물성원료,광물유가 없고,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도니 제품이라

믿고 더 사용하게 된 것 같아요.

 

ㅋㅋ성분이 좋아서 모발에도 투척 중.

아무리 산뜻한 제품이지만 저처럼 대놓고 모발에 잔뜩 발라놓으면

이정도는 젖어요.

약간 고가의 제품이긴 한데, 제가 미용실에 들이는 두피케어비를 생각하면

정말 하나도 안 아깝더라고요.

 

성분이 좋아서인지 모발도 촉촉해지는 기분!

하지만 요 방법은 설명서에 없다는 거...^^;;

 

너무 좋은 제품을 만나 추석으로 몸과 맘이 피폐해진 9월이었지만,

즐겁고 고마웠답니다.

 

* 저는 위 려 스파테라피 두피 에너자이징 세럼을 추천하면서 아모레퍼시픽 프로슈머 사이트에서 기 제품을 무료로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