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광물성오일로 인한 트러블 걱정 끝!

토모케이 2014. 9. 29. 16:13

제가 좋아하는 더마비에서 드디어 바디오일이 나왔네요!

 

 

더마비 제품은 일단 아토피 보습크림인 아토팜에서 파생된 브랜드라서 그런지 품질에서 안심이 됩니다.

 

역시 최근 문제가 되었던 광물성 오일은 싸악 빠져있네요.

 

저도 은근 민감성인지라, 아무리 효과가 좋아도

광물성 오일 들어가 있는 제품은 안 쓰는 게 좋더라고요. 

 

단단히 밀봉이 되어 있어서, 혹시라도 운반중에 오일이 새는 일이 없겠어요.

그래도 투명한 느낌은 계속 살려주어서 좋았어요.

 

요런 스티커도 포인트로 딱!

매장에서도 한 눈에 띄겠죠?

 

제조년월일은 바닥에 잘 보이게끔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을 지키는 더마비라 당연한 일이겠죠.^^*

 

비닐 팩을 벗기니 더 깔끔하고 투명한 느낌이 살아나네요.

로고와 뚜껑이 푸른 색이어서 산뜻한 느낌이 저절로 들어요.

 

뚜껑 안에도 새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는 속 스티커가...

 

용기는 톡톡 내용물을 떨어뜨리는 형태네요.

 

끈적이지 않고, 맑게 떨어져서 사용하다 내용물이 튄다거나 막 흐르는 일은 벌어지지 않아요.

의외로 산뜻한 사용감에 다소 놀랐지만요.

 

목욕 전 저의 부슬부슬한 다리입니다.

아몬드, 아르간, 유자씨 오일이 들어간 천연유래 성분 99% 오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오일을 발라볼까요?

ㅋㅋ

 

 

목욕 후 물기가 남아있을 때 사용하는 것이 사용감이나 발림성에 있어서 훨씬 좋아요.

반면에 오일제품이어서 그냥 수시로 발라주는 것도 무리 없고요.

 

 

고급스런 향이 나는 듯한 제 무다리입니다. 오예! 

 

 

이번엔 껍면이 바싹 말라버린 제 팔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색소, 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은,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을 발라봅니다.

 

ㅋㅋ

같은 제품입니다.

 

 

투명하게 흘러내리면서 피부에도 촉촉하게 스며듭니다.

오히려 오일리한 스킨 정도의 느낌입니다.

 

 

유관으로도 확인되는 금새 촉촉 반짝반짝해진 제 팔입니다.

 

신제품인 만큼 관련 이벤트도 더마비 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더 많은 분들이 좋은 제품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벤트 통해서 공짜로 얻으시면 더 좋고요.^^홧팅!

 

 

 

* 저는 위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을 추천하면서 더마비 사이트에서 기 제품을 무료로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