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려 스파테라피 두피 퓨리파잉 딥클렌저] 고가의 두피 관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토모케이 2014. 11. 7. 07:32

고가의 두피 관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파마

지난 프로슈머 체험 이후 려 스파테라피 라인에 폭 빠져 있는데요.

그중에서 요 두피 퓨리파잉 딥클렌저 제품을 다시 받게 되었어요.

 

기존에 제품 하나가 있어서 쓰던 중이라 더 반가웠죠.^^*

 

 

 요 제품이 왜 반가웠나 하면,

여드름성 지성 두피 가진 사람들에게 정말 딱이거든요.

 

주황빛이 골드 느낌을 많이 줘서,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품이에요.

유리 느낌이 나는데,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이에요.

 

향도 은은하고 투명해요.

 

 

 

성분은 두피에 좋은 3가지 오일이 들어가네요.

발효 동백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잇꽃씨오일.

은은한 향의 정체가 이것인가 봅니다.

 

 

전성분을 살펴보면 멘톨도 눈에 뜁니다. 이용 후 시원한 느낌도 정말 기분 좋죠.

소독기능 때문인지 에탄올도 들어가 있어서 약간 머뭇하긴 했어요. 

 

 

제품은 속포장이 따로 있는 건 아니고,

헤어샵에서 쓰는 고급 샴푸 포장처럼 컴팩트하면서

시원시원한 형태 그대로예요.

 

 

 

일단 이용방법은 샴푸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샴푸 대용으로 주 2회 정도 샴푸보다 더 마사지를 조금 더 오래한다는 생각으로

이용하시면 샴푸효과와 더불어 두피 모공까지 깨끗해지는

두피 스케일링 효과를 얻게 되는 거죠. 

 

점성은 맑은 느낌을 주는 약간 묽은 느낌으로 통에서 잘 짜져요.

미향의 꽃향이 은은히 퍼지네요. 

 

일반적인 사용법이 있지만, 저는 두피트러블이 너무 심한 편이어서요.

좀더 정성드려 사용을 하고 있어요.

 

일단 머리를 저처럼 뒤에서 묶고, 샴푸를 조금 짜서 거품을 미리 조금 내요.

 

 

그것을 두피를 가라서 헤어 라인마다 쓱쓱 스크럽하는 형태로 사용하고 있어요.

이런 방식이면 다른 사람 머리도 효과적으로 마사지 할 수 있어요.

인디어헤드스파 받았을 때 경험을 살려서 응용해 보고 있는데,

나름 더 만족스러어요.

 

각질이랑 두피여드름도 많이 순화될 수 있었어죠.

딥클렌저를 샴푸할 때는 조금 뻣뻣한 감이 있어요.

거품도 약간 적은 감도 있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딥클렌저 사용 후 린스를 사용하였는데,  

지금은 그대로 이 려 스파테라피 두피 퓨리파잉 딥클렌저만 사용하는 것이 좋네요.

헹구고 나서 머리결에 약간 힘이 들어가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거든요.

 

효과도 만족스럽고, 사용도 너무 간편해서 좋네요.

꾸준히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http://www.ryohair.com

 

* 저는 위 려 스파테라피 두피 퓨리파잉 딥클렌저를 추천하면서 아모레퍼시픽 프로슈머 사이트에서 기 제품을 무료로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