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LUSH-제 2회 동물실험반대 엑스포를 소개합니다!

토모케이 2014. 10. 10. 20:44

[ 2회 동물실험반대 엑스포를 소개합니다!]

 

 

"당신의 눈은 안녕하십니까?"

눈물의 양이 적고 깜박거림이 없는 토끼의 눈은 강제로 목이 고정된 상태에서 화장품 안전성 검증을 위한 안구실험에 주로 이용되며, 성품이 온순한 토끼는 고통으로 몸부림치다 실명이 되거나 목뼈가 부러져 죽게 됩니다.

 

1, 2, 3.. 이 글을 읽고 있는 1초 사이에도 화장품만을 위해 3마리의 동물이 희생되었습니다.

 

도대체 우리는 무슨 권리로! 동물들의 희생을 강요하고 있나요?

도대체 우리는 언제까지! 불필요한 동물실험을 모른 척 하며 살아갈 건가요?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행동할 수 없는 사람과 같습니다,

 

, 이제 우리 움직일까요?  

 

 

 

2회 동물실험반대 엑스포 개요

n  일시: 10 11 () 10AM - 6PM

n  장소: 능동 어린이회관 서편 잔디광장 (지하철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2번 출구, 회관 정문으로 입장 후 도보 5분 거리)

n  참여방법: 러쉬, 그리고 동물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

n  입장 안내: 반려동물 동반에 대한 입장 제한이 없지만, 이들을 위한 전문 시설이 준비되어 있지 않으므로,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 시, 꼭 동반자가 직접 돌봐주세요!

n  드레스코드 & 준비물: 토끼 복장 (, 쌀쌀한 야외 날씨에 대비한 따뜻한 옷차림으로 보온에 유의), 환경을 위해 개인용 텀블러 지참 시, 식수대 이용 가능

n  메인 프로그램: 드레이즈 테스트(Draize test)의 정의, 실체, 그리고 폐해 전시 및 다양한 체험

* 드레이즈 테스트는 동물의 눈에 직접 화학물질의 주입하여 자극성을 평가하는 실험입니다. 특히, 토끼는 눈물의 양이 적고 깜박거림도 없기 때문에 이 실험에 주로 이용됩니다.

n  특별 프로그램: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에 대한 대규모 시상식 '2014 러쉬 프라이즈(2014 Lush Prize)'의 국내 최초 판정단원의 연설

 

 

[ 2회 동물실험반대 엑스포 – ‘Enjoy a Lush Life!’ 참여 프로그램 소개]

 

1. 동물실험 하지 않은 메이크업 ‘이모셔널 브릴리언스(Emotional Brilliance)’ 시연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착한 제품으로 개념 메이크업도 하고, ‘독특한 컨설팅’을 통해 감정 상태를 색으로 표현함으로써, 진정한 나 자신을 마주해보세요.

 

2. 동물실험 하지 않은 향수 ‘고릴라 퍼퓸(Gorilla Perfume)

영국의 오래된 문화 유산에서부터 음악, 문학 작품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얻은 영감을 독특한 시선으로 재해석한, 무엇보다 동물실험 하지 않은 향수를 보헤미안의 감성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 ‘고 네이키드 Go Naked!’ 프로젝트

나체 그대로를 당당히 드러내며 불필요한 포장 쓰레기를 줄이고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러쉬의 ‘고 네이키드 Go Naked!’ 프로젝트가 여러분 앞에 선보입니다.

 

4. 러쉬 그래스 가든 Grass Garden

풋풋한 가드너들과 함께 싱그러운 밀싹 심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해독 주스로도 그만! 공기정화 식물로도 그만! 고양이 건강 간식으로도 그만!인 밀싹(Wheat Grass)을 재활용된 러쉬 블랙 팟에 심어, ‘나만의 착한 화분'을 만들어 보세요.


러쉬는 사람과 동물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세상에서,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행복한 내일을 만들기 위하여, 기꺼이 맞서 싸우는 캠페인 브랜드입니다!!!

 

때문에 러쉬 해피블로거는 제품 테스터를 주로 하는 타 브랜드의 서포터즈와는 달리, 러쉬의 다양한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냄새나는 콘서트, 동물실험 반대 엑스포 등에 함께 참여하시어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신념과 가치를 함께 나누는 것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타를 앞세워 브랜드 이미지를 성형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제일 잘 하고 있다고 으스대지 않습니다.

필요할 때만 대중의 동참을 끌어내지 않습니다.

제품을 더 많이 팔기 위한 욕심이 아닙니다.

 

그래서, 러쉬가 앞장서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땅에 화장품 동물실험이 영원히 사라질 때까지, 러쉬의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

 

FIGHTING ANIMAL TES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