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예뻐지는 거울

[다이어트]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토모케이 2014. 8. 20. 00:30

24시간 하루 한알 천연원료 다이어트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

 

 

 

홈쇼핑을 시청하는 주부라면, 요즘 가장 핫한 다이어트 제품 성분으로

잔티젠이 떠오르는 것을 다들 아시죠?

 

보는 내내 궁금했었는데, ak lover로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체험할 기회가 생겨서 너무 반가웠어요.

 

 

제가 체험한 제품은 600mgX14캡슐X2상자

하루 한알 먹으면 되는 다이어트 제품이기에,

꼬박 한달치였지요.

 

HAAA

 

 

푸른 옥빛의 패키지가 세련됐는데요.

꺼내보니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고,

내용물을 보니 검지 손톱만한 진갈색 알약이네요.

 

 

건강과 미용에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인만큼,

위생적인 관리와 보관이 철저해서 만족스러워요.

 

보다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 GMP 표시건강기능식품 표시가 있는 제품을

꼭 선택해야 하는 것 다들 아시죠?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보시다시피 잘 인증되어 있네요.

 

 

브이24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포장에 있는 몸매 체크처럼 저도 날씬해졌으면 좋겠네요.

 

이쯤되면 성분이 궁금한데요.

 

미역 등 복합추출물인 스페인산 잔티젠이 주 성분이에요.

이외 히알루론산 나트륨, D-소르비톨액 등이 들어가네요.

 

 

 

잔티젠(Xanthigen)이란?

미역 추출물과 석류씨오일에서 유래한 복합추출물

미역추출물의 주성분인 후코잔틴(fucoxanthin)과

석류씨오일의 주성분인 푸닉산(Punicic acid)이

체지방 및 내장(간)지방 감소, 몸무게 및 허리둘레 감소, 기초대사량 증가에 효과가 있음을

인체시험으로 확인하였다고 하네요.

 

가장 중요한 사실! 천연원료다이어트 제품이라는 것!!

 

 

생리활성기능 2등급이 무슨 뜻인지 몰라도,

점점 더 제대로 된 제품 하나 만났다는 기대가 커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