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Bye!아토피!/경험담

[BYO 피부유산균 CJLP133] 나눌수록 좋은 유산균~

토모케이 2015. 4. 5. 20:34

BYO 피부유산균 CJLP133

나눌수록 좋은 유산균~

 

 

 

 

저도 피부유산균 CJLP133 나눔했어요.

 

친한 아이 친구 엄마인데,

친정 동생 자녀의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이것저것 써보고 계시다고 합니다.

 

제가 방송 나올 때부터 이 제품 추천해드리고 있었는데,

직접 먹어보라고 나눠드릴 수 있어 마음이 참 좋았어요.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장까지 살아서 가는 김치유산균인

CJLP133이 피부에 좋다는 이야기 해 드렸었죠.^^

 

 

 

http://blog.daum.net/duck52/8419512

 

특히! 피부과민반응에 대한 가려움증을 완하시키는데 탁월한 제품이랍니다.

 

 

가루형으로 되어 있어서,

약이라면 정말 잘 안 먹어서 엄마 속 푹푹 썩이는 저희 아이한테도

몰래 몰래 먹일 수 있게 되었어요.

 

사진은 팬케이크 위에 설탕 간 거랑 함께 뿌려놓은 컷이에요.

맛도 달달하니, 딱이죠!

 

 

CJLP133 처음 받았을 때쯤 피부 상태인데, 환절기때라 특히 심하긴 했어요.

 

 

그런데, 유산균 착실히 먹이고 있는 최근 모습입니다.

 

^^*

 

 

페이스페인팅을 할 수 있을 만큼 호전되어 좋습니다.

 

먹을 때와 안 먹을 때의 배변시간도 약간의 차이를 느끼고 있습니다.

좀더 꾸준히 먹어보며, 좀더 좋은 효과가 나타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 잘 활용할 수 있는 의지를 준 체험 기간이라 고마웠습니다.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