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보석글상자

[우공비 6-1/수학]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

토모케이 2016. 1. 31. 17:27

 

쿵푸팬더의 어여쁜 비주얼과 더불어

새로운 학년도 우공비와 함께 출발합니다.^^*

 

요 녀석 공부 좀 제발 해야 할텐데, 중요한 시기에 걱정이네요.

 

 

 

제 걱정을 모두 알아주었는지

우공비 문제집이 이번에도 알차게 나왔는데요.

 

그중에서도 수학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나마 ㅠㅠ 푸는 시늉이라도 하는 건 수학밖에 없네요.

 

2016년 6학년 1학기 수학도

본책인 진도비법책 뿐 아니라 비법풀이책, 시험비법책으로 구성되었어요.

 

만화로 된 재미있는 단원 도입과 바탕다지기,

교과서 개념과 원리를 이해한 후 푸는 쉬운 문제,

마지막으로 알짜 문제로 실력 올리기, 서술형 잡는 문제해결까지.

예습용/다지기용 문제집으로 손색이 없어요.

 

 

일단 저는 아이에게 단원도입과 기본다지기까지만

훑게 할 예정이에요.

 

학기 중에 시험 공부 하나도 안한 전날 등에는..

^^;;핵심 문제만 쏙쏙 있는 시험비법책 활용하면 될 것 같네요.

 

걱정스런 엄마마음까지

쿵푸팬더처럼 척척 물리쳐주는 우공비 1학기 수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