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세상이야기

[Window8.1 태블릿] 내가 U크루가 된다면...

토모케이 2013. 9. 8. 13:53

 

 

https://www.facebook.com/windowsucrewkorea?sk=app_151957194961827

 

 

**패드 처음 나왔을 때는 그렇게 사고 싶어서

시름시름 했었는데,

탭북이며, 블링블링한 태블릿PC가 잔뜩 나오면서

갖고 싶은 품목이 싸악 방향을 바꿨네요.

 

"여자의 마음은 갈대와 같아서~ ♬"

 

 

그런데, Window8.1에 맞춘 태블릿이 나왔다네요.

눈이 번쩍!

 

게다가 체험단 운영도 하신다니, 반가운 소식!!!

대학생들을 주로 뽑으실 것 같지만, 직장인으로서도 기다리던 소식이라 전해요.

 

관심 있으신 분들,

9월 13일까지 서류 꼭 접수하세용~~

 

 

시간제근무를 하는 저는 Windows 8.1 태블릿을 가지게 된다면,

자유로이 2잡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꿈꾸던 대로 커피숍이 저의 또 다른 사무실이 될 수 있겠죠?

 

아, 무거운 노트북..

이젠~~싫어~~엉 ㅠㅠ

 

아이가 고대 캠퍼스에 있는 어학원에서 공부하니,

휴게실에서 마음껏 활용하며 제품 홍보할 거고요.

주변에 의외로 태블릿 이용하는 엄마들 많아요.

엄마들에게 편리한 포토 편집 기능이나 전송기능 같은 것

편이성 같은 것을 중점적으로 홍보해 보고 싶어요.

 

다 뽑힌 다음 얘기지만...ㅋㅋ^^*

행운이 온 세상에...

다 함께 함께하세용.

 

 Anyone, Anywhere, Any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