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이야기/미녀(味女)는 배고파

[앤업카페] 컵커피로 스타일업하는 비결

토모케이 2016. 6. 30. 14:24

일동후디스 후디스타즈 활동을 시작하면서
반가운 선물을 받았어요.

짜잔~

커피 좋아하는 제게 커피 선물 한가득이라니
너무 좋았죠.

게다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앤업카페라니...

아 그런데 요 놈은 제가 좋아하던 평소 좋아하던 놈보다
더 커진 느낌이에요.
게다가 초코라떼는 처음 본 듯 하네요.

꺄~~~

저 이거이거 정말 해보고 싶었거든요.
앤업카페가 잔뜩 생긴 김에
냉장고에 연예인냉장고처럼 음료수 일렬로 세워서 꺄~~~

뭔가 뭔가 가득해지고 세련된 느낌.
손님들 오시면 마구 마구 열어서
거기 있는 거 하나 마시라고 자랑하고 싶었답니다.

^^;;사실 아까워서 손은 잘 못 대게 했지만서리 지만요. ㅋㅋ

사실 제가 평소 좋아하는 앤업카페의 비주얼은 요거죠, 요거!
편의점에 딱 봤을 때도
풍부한 양이 제 맘에 쏙 들었었는데
박서준 씨 모델로 된 후에는
입에 아주 달고 살았었거든요.

와우 안구 정화되고 심신 정화되는 이 시간...

저희 집 남자는 앤업카페300 초코라떼가 최고라네요.
모 유명 초코렛 회사에서 나온 초코라떼에 심취한 적이 있었는데,
그것보다 낫대요.
아이도 정말 좋아해요.

식사 후 디저트로 막 다뤄진
앤업카페300 초코라떼 텀블러 ㅠㅠ...
맛은...쵝오!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한 초코향과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온 집안 남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초코라떼는 그렇다치고
역시 저의 사랑은 앤업카페 300 에스프레소 돌체라떼 텀블러지요.

세련된 진보라색에 은색 활자로 포인트가 확확 되는 디자인.
편의점에 쭈욱 늘어서 있어도 눈에 확 띄어요.

투명한 유리잔에 따라 보았는데...ㅋㅋ
저 잔으로 2잔이나 나오더라고요.
집에 두고 손님용으로 써도 될 듯 해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콜롬비아 원두의 황금비율로
산미, 단미 가 적절해요. 타닌은 맛이 풍부하고 진해서 그런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1A 원유에 연유를 블랜딩한 라떼인데...300ml에 200kcal라 다행이에요.
음...믹스 커피 작은 잔에 마셔도 칼로리 어마어마한 거 아시죠?

정말 맛있어서
금방 떨어지는 바람에
속 시원할 만큼 포스팅을 못해 아쉽네요.

편의점에서 사는 것이 제일 편한데
ㅋㅋ 저는 박스째 사고 싶더라고요.

야외 외출 시에는 물과 함께 늘 챙겼던 앤업카페,
편의점에서 쉽게 살 수 있고 맛에서도 실수 없는 좋은  컵커피를 알게 되어 반갑네요.

* 위 글은 일동후디즈 후디스타즈 2기로 제품을 제공받아 리뷰하였습니다.